광고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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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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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브랜드 이미지는 광고에 나타난 내용상의 속성들을 적용시킨 의도된 브랜드 이미지 요인에 의해 형성되는데, 나아가 각기 다른 국가들을 대상으로 해야 하는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서는 ‘각 국가마다 문화적인 차이가 존재하며 광고는 이러한 문화를 반영한다’는 이론(理論)적 배경에 의해 브랜드 이미지 형성을 위한 광고 집행에 있어서 브랜드 이미지 요인 결정이 얼마나 어려운 과정인지를 짐작하게 해준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한국과 미국, China의 세 국가를 선정하여 세 나라의 광고에 대한 비교analysis(분석) 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요인을 유형별로 어떤 내용상의 속성들이 적…(skip)
한국, 중국, 미국의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와 문화적 상관관계 광고 ,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레포트/경영경제
다. 문화는 그 어떤 회사나 상품보다도 강력하다.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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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china, 미국의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와 文化(문화)적 상관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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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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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스스로를 이방인처럼 느낀다면, 그 브랜드는 결코 성공할 수 없다.”
기업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 목표(目標)는 결국 강력한 브랜드 자산 구축을 통한 생존과 이윤 추구라 할 수 있다아 이때 브랜드 자산을 구성하는 요소 중 하나인 브랜드 이미지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데, 이는 주로 광고를 통해 형성시킬 수 있는 것으로 선행 연구들에서 검증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