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중국 성장방향-수요와 생산,부자중국 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 중국시장,중국의 3대 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 ahv8 | hv.co.kr report

중국 성장방향-수요와 생산,부자중국 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 중국시장,중국의 3대 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 ahv8

본문 바로가기

ahv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 성장방향-수요와 생산,부자중국 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 중국시장,중국의 3대 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5:50

본문




Download : 중국 성장방향-수요와 생산,부자중국 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 중국시장,중국의 3대 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중국,성장방향-수요와,생산,부자중국,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중국시장,중국의,3대,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중국 성장방향-수요와 생산,부자중국 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 중국시장,중국의 3대 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설명
_SLIDE_1_
china 성장방향에 대한 고찰
-수요와 생산 측면에서-
_SLIDE_2_
Contents
Part I
저자 및 책 intro
Part II
수요 측면
Part III
생산 측면
수요 측면
생산 측면
_SLIDE_3_
Contents
Part I
저자 및 책 intro
Part II
수요 측면
Part III
생산 측면
수요 측면
생산 측면
_SLIDE_4_
저자 및 책 intro
1부 china인의 삶은 왜 이리 고달픈가
2부 china의 기업은 왜 이리 힘든가
3부 china의 環境은 왜 이렇게 열악한가
4부 국제무대에서 곤경에 처한 china 政府
5부 china의 3대 개혁은 왜 난항을 겪는가
랑셴핑 (58세, 남)
1956년. 타이완 출생.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금융학 전공
현 홍콩중문대학교 석좌 교수

거침없고 예리한 비판과 정확한 未來 예측
china 경제의 병폐와 구조적인 문제 진단 예측
china 국민들이 가장 신뢰하는 경제학자
_SLIDE_5_
Contents
Part I
저자 및 책 intro
Part II
수요 측면
Part III
생산 측면
수요 측면
생산 측면
_SLIDE_6_
내수 촉진의 불가피성
수요 측면
국민소득 모형
Y(국민소득) 〓C(소비) + I(투자) + G(政府지출)
모형을 통해 살펴본 경제 성장 동력
여기서 G는 일시적 성격. 경제 침체 국면에서 C나 I를 증진시키기 위한 견인차 역할. 또한 G를 무작정 늘리기에는 政府 부채 비율의 한계가 있음. 물론 다른 선진국에 비해 china의 GDP대비 국가부채비율은 양호한 수준
(40%내외 수, cf. 한국 : 33%, 日本 227% 등)
장기적인 Y의 증대를 위해서는 C나 I의 증진이 절대적으로 필요
_SLIDE_7_
내수 촉진의 불가피성

투자의 성장 기여도가 지속적으로 떨어지고 있음
→ 따라서 남은 경제 성장의 동력은 소비 확대

2008년 금융 위기의 한파…(省略)









중국 성장방향-수요와 생산,부자중국 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 중국시장,중국의 3대 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중국 성장방향-수요와 생산,부자중국 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 중국시장,중국의 3대 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성장방향-수요와 생산 부자중국 가난한중국인 중국경제 중국시장 중국의 3대 개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레포트/경영경제



중국 성장방향-수요와 생산,부자중국 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 중국시장,중국의 3대 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순서



Download : 중국 성장방향-수요와 생산,부자중국 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 중국시장,중국의 3대 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7 )


중국%20성장방향-수요와%20생산,부자중국%20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20중국시장,중국의%203대%20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중국%20성장방향-수요와%20생산,부자중국%20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20중국시장,중국의%203대%20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중국%20성장방향-수요와%20생산,부자중국%20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20중국시장,중국의%203대%20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중국%20성장방향-수요와%20생산,부자중국%20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20중국시장,중국의%203대%20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중국%20성장방향-수요와%20생산,부자중국%20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20중국시장,중국의%203대%20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중국%20성장방향-수요와%20생산,부자중국%20가난한중국인,중국경제%20중국시장,중국의%203대%20개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