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비즈 베이비앙 땅콩기저귀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8:04본문
Download : ㈜펀비즈 베이비앙 땅콩기저귀 마케팅 분석.pptx
설명
Download : ㈜펀비즈 베이비앙 땅콩기저귀 마케팅 분석.pptx( 43 )






㈜펀비즈 베이비앙 땅콩기저귀 marketing 분석
㈜펀비즈 베이비앙 땅콩기저귀 marketing 분석
㈜펀비즈 베이비앙 땅콩기저귀 마케팅 분석 , ㈜펀비즈 베이비앙 땅콩기저귀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펀비즈 베이비앙 땅콩기저귀 마케팅
순서
㈜펀비즈,베이비앙,땅콩기저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펀비즈
베이비앙 땅콩기저귀
마케팅 analysis(분석)
`
_SLIDE_2_
1
서론
5
conclusion
전반적인 시장상황
브랜드 경쟁구도
SWOT analysis(분석)
2
시장 analysis(분석)
3
STP analysis(분석)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4
마케팅믹스
(4P) analysis(분석)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목차
2
_SLIDE_3_
1. 서론
주제 선정 이유
3
방사능 유출과 유해물질, 환경오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증가
이로 인해 친환경적인 소비에 대한 관심도 증가
저출산과 결혼연령의 증가로 인한 Six Pocket Generation 등장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불편함을 감수하더라도
더 친환경적이고 건강에 좋은 제품을 추구
‘에코맘’
이와 같은 상황을 배경으로
친환경적인 천기저귀에 대한 선호도 증가
_SLIDE_4_
1. 서론
주제 선정 이유
4
땅콩기저귀
땅콩형 기저귀를 처음 개발한 업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베이비앙이 땅콩기저귀 대표 브랜드로
인식되어진 이유는 무엇인가
_SLIDE_5_
2. 시장analysis(분석)
전반적인 시장상황
5
현재 시장규모
1
시장잠재력 및 성장률
2
일회용기저귀 시장에 비해 작은 규모 중소기업에는 적합
천기저귀에 대한 수요 증가
대형 업체들의 진출 성장률이 점점 높아질 전망
상품수명주기
3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성장기에 위치한 PLC
_SLIDE_6_
2. 시장analysis(분석)
전반적인 시장상황
6
주기성 및 계절성
4
일년 내내 사용하는 제품으로 주기성 및 계절성이 낮음
현재의 수익성
5
2009~2xxx년도 연 매출 10억, 2012년 연 매출 12억
온라인(online) 쇼핑몰 30% 이상 판매량 증가
천기저귀 업계 매출 전년 대비 130% 증가
“높은 매력도의 시장”
_SLIDE_7_
2. 시장analysis(분석)
브랜드 경…(dro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