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marketing strategyinstance(사례),리네이밍,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02:36본문
Download : 국순당마케팅전략사례,리네이밍,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서울탁주
- 국내탁주업계 최대, 최고(最古)의 탁주제조업 단체
_SLIDE_12_
이동주조
-한일탁주로 스타트해 ‘이동막걸리’라는 브랜드 사용
_SLIDE_13_
상신주가
-160m에서 끌어올린 천연암반수를 이용해 막걸리 제조
_SLIDE_14_
낙천
- 주조용수로 약성이 뛰어난 지장수를 사용해서 막걸리 제조 지장수 : 황토의 물
_SLIDE_15_
초가
-日本(일본)에서 설립됨
-프리미어 막걸리 출시
_SLIDE_16_
_SLIDE_17_
주류별 점유율
막걸리 열풍으로 주류업계에서 맥주를 제치고 2위
(출처 : 네이버 블로그)
Market Analysis
_SLIDE_18_
But
Market Analysis
_SLIDE_19_
1년뒤직장인들이 다음날 회사 일에 지장없으려고 자연스럽게 맥주를 많이 선택
Market Analysis
_SLIDE_20_
막걸리 시장의 alteration(변화)
Market Analysis
_SLIDE_21_
막걸리별 점유율
Market Analysis
_SLIDE_22_
_SLIDE_23_
성별 선호도
Consumer Analysis
_SLIDE_24_
Consumer Analysis
_SLIDE_25_
Main target
술을 적당히 즐기는 20후반의 여성
Sub target
술을 제대로 즐기는 20대 초반 남,여
Target Analysis
_SLIDE_26_
_SLIDE_27_
_SLIDE_28_
_SLIDE_29_
_SLIDE_30_
_SLIDE_31_
_SLIDE_32_
_SLIDE_33_
…(투비컨티뉴드 )
설명
국순당마케팅전략사례,리네이밍,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순당마케팅전략사례,리네이밍,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마케팅전략사례 리네이밍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국순당마케팅전략사례,리네이밍,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국순당marketing strategyinstance(사례),리네이밍,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국순당marketing strategyinstance(사례),리네이밍,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순당마케팅전략사례,리네이밍,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