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합격 자기intro 서(R&D 연구개발3, 2011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0:14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3, 2011년 하반기).hwp
.^^;
1. 현대자동차에 지원하게 된 동기 또는 해당 직무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 (최대 500자 이내로 작성)대학교 2학년 1학기 때 “열역학” 수업을 수강하면서 내연기관과 열역학의 법칙에 대해 배우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다음해인 2xxx년도에는 대회 종합우승을 수상하여 저의 동아리생활을 명예롭게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자작자동차를 만들면서 기어박스 제작을 하면서 파워트레인 시스템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연료와 운전자가 차를 움직이는데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대학입학과 동시에 자작자동차동아리에 가입하여 신입생인 저에게 자동차에 대한 큰 기대와 꿈을 안고 항상 선배들의 설계와 제작과정을 적극적으로 도우며 지도를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3, 2011년 하반기)기술연구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다.우승을 한 것은 저에게 창의적인 아이디어보다 기초가 철저하게 이루어져야 좋은 성과를 가져올 수 있는 점을 깨닫게 해주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습니다.2. 가장 열정/도전적으로 임했던 일과 그 일을 통해서 이룬 것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 (최대 700자 이내로 작성)저는 자작자동차에 관련된 경험이 많습니다. 하지만 안 좋은 성적에 인정하기보다는 제작과정과 설계과정을 검토하였습니다. 그리고 해석을 실행하면서 암의 위치구조를 변경하였습니다. 자동차의 심장, 파워트레인의 개발로 연비향상뿐만 아니라 친environment적인 배기 시스템의 개발을 목적으로 하는 현대자동차에서 일하고 싶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내연기관의 피스톤 운동을 통해 에너지를 생산하고 전달하는 것이 자동차의 성능에 중요한 초점이었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3, 2011년 하반기).hwp( 95 )
자기소개/기술연구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또한 끊임없는 설계와 해석을 통한 도전은 …(To be continued )
감사합니다!
설명
순서
![[현대자동차그룹]%20현대자동차%20합격%20자기소개서(R&D%20연구개발3,%202011년%20하반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EA%B7%B8%EB%A3%B9%5D%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R&D%20%EC%97%B0%EA%B5%AC%EA%B0%9C%EB%B0%9C3,%202011%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1.gif)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합격 자기intro 서(R&D 연구개발3, 2011년 하반기)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기술연구,자기소개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intro 서 입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군 제대 후, 2xxx년도에는 자작자동차의 엔진 마운트와 암 부분을 직접 설계 및 제작하여 국제 자작자동차대회에 출전하였지만 좋은 성적을 낼 수는 없었습니다. 군 입대도 차량 수리병으로 지원하여, 자동차에 대한 공부를 끊임없이 하였습니다. 그리고 주행코스가 Off-Road인 점을 고려하여 너클 부분을 강도가 더욱 강한 재료를 사용하고 많은 테스트를 실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