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비비큐(BBQ) 기업analysis(분석) > ahv8 | hv.co.kr report

비비큐(BBQ) 기업analysis(분석) > ahv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8

비비큐(BBQ) 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0:57

본문




Download : 비비큐(BBQ) 기업분석.hwp




국내 경제, 산업의 호황으로 식생활에서도 고급화와 다양화에 대한 욕구가 증대되면서 해외 외식브랜드 도입과 프랜…(To be continued )

4)국내치킨(프랜차이즈) 산업 발전 - 치킨전문점 establishment 자 중 67%가 프랜차이즈 가맹점

(1)안정적인 영업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치킨전문점 establishment 선호

(2)국내 치킨시장은 브랜드 별로 독특한 ‘맛’과 고유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어, establishment 의 안정성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가맹점 형태의 establishment 을 선호

(3)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열기가 확산되면서,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은 2002년 9천개(프랜차이즈 비중 57%)에서 2만5천개(71%)로 약 3배 증가

(4)지난 10 년간,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은 45조원 규모에서 95조원 규모로 2.1배 증가한 반면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의 시장규모는 0.2 조원에서 2.4 조원으로 12.8배 증가

5)해외치킨(프랜차이즈) 산업 발전

6)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산업 구조(주요 플레이어) - 2xxx기준

7)최근이슈

(1)국제 곡물가격

(2)할랄

(3)기타

2. 기업紹介(소개)

1)기업 선정 배경

2)연혁

3)CEO - 윤홍근 회장



비비큐(BBQ) 기업분석 , 비비큐(BBQ)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비비큐 BBQ 기업
설명


다. 1980년대 들어 해외 외식브랜드의 도입과 함께 서구식 음식文化가 紹介(소개)되었다.
→생닭을 제외한 국내의 치킨시장 규모는 약 3조 1천억원으로 추정된다 프랜차이즈 시장 외식업 분야(40조원) 중 단일 업종으로는 최대 규모

2) 치킨(프랜차이즈)산업 동향

(1)닭 소비량 측면에서 살펴봤을 때 우리나라는 Japan이나 미국 등 선진국 대비 30~40% 수준에 불과해 앞으로도 큰 폭의 성장이 예상된다

(2)식생활 서구화 및 웰빙文化의 확산으로 닭고기 소비량 지속 증가 추세이다. 미국 남부 지역에서 지금과 같은 형태의 닭튀김이 등장했다.

→저지방,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인 닭고기의 소비량은 큰 폭 증가

3)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

1977년에 림스치킨에 의해 국내 최초로 프랜차이즈 형식이 도입됐다.

비비큐(BBQ) 기업analysis(분석)






비비큐(BBQ) 기업analysis(분석)


비비큐(BBQ)%20기업분석_hwp_01.gif 비비큐(BBQ)%20기업분석_hwp_02.gif 비비큐(BBQ)%20기업분석_hwp_03.gif 비비큐(BBQ)%20기업분석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비비큐,BBQ,기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비비큐(BBQ) 기업분석.hwp( 67 )


Best Believable Quality

1. 산업紹介(소개)

1) 치킨(프랜차이즈)산업 定義(정이)

닭고기에 튀김 옷을 입혀 고온의 기름에 튀긴 것을 뜻하며 일반적으로 프라이드 치킨으로 부른다.
전체 12,7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