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 ahv8 | hv.co.kr report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 ahv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8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4:14

본문




Download :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http://mybung07.blog.me/140060832656
http://www.jisiklog.com/qa/13966151.htm
_SLIDE_4_
리네이밍을 하므로써 국내 상위권(에쎄,더원,디스플러스,레종,디스)
순위를 유지 하면서 순이익을 상승 시키고 KT&G 뜻처럼 세계에서도
한국 담배를 상위권으로 높일것이다.
첫째 담배를 한국의 future(미래) 라고하는것은 타당하지 못하다.
Kt&G는 한국의 future(미래)와 세계화 라는 뜻을 담고 있지만 현실을 그렇지 못하다.
定義(정이)
목표(目標)
_SLIDE_5_
담배시장 지배력을 바탕으로 한 현금흐름 창출력
약 70%의 압도적인 시advantage유율을
바탕으로 국내 담배산업을 독점

1995년 이후 꾸준한 이익추이를 보면
영업이익과 순이익 모두 성장

2000년대 초반부터 경쟁사의 선전 등으로 인한 지출 증가로 순이익 비율은 점진적으로 감소하는 추세
시장 分析(분석) - 영업이익
시장 分析(분석) - 영업이익
_SLIDE_6_

담배소비자가에는 담배소…(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설명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1.gif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2.gif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3.gif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4.gif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5.gif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6.gif
순서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담배브랜드 리네이밍 KT&G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다.
둘째 세계화 가 되지 못하였다.
그러므로 해외에서도 높은 상위권을 유지 할수 있는 네이밍으로
리네이밍을 할것이다.

Download :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13 )


담배브랜드,리네이밍,KT&G,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_SLIDE_1_
KT & G(한국의 future(미래)와 세계화)

_SLIDE_2_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目標)
- 선정동기
- 조사내용

시장상황

- 시장 分析(분석)
- 자사 分析(분석)
- 경쟁사 分析(분석)
- 타겟 分析(분석)
- SWOT 分析(분석)
- 포지셔닝맵
컨셉

-네임컨셉
-키워드
-개발방향

후보안

-설문조사
-최종네이밍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 목표(目標)
KT&G는 국제회계기준(K-IFRS) 연결 기준 2분기 매출액이
8986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5.1% 증가 다만 영업이익은
2814억원으로 같은 기간 20.7%가 감소했고 순이익은 2153
억원로 52.3%가 감소
매출액은 늘었다 하지만 순이익은 52.4%대폭 하락되었다.
국내에서는 KT&G는 상위권이지만 해외에서는 찾아볼수가 없다.
전체 12,7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