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과텔레마케팅시스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2:39
본문
Download : 텔레마케팅과텔레마케팅시스템.hwp
텔레마케팅과텔레마케팅시스템텔레마케팅과텔레마케팅시스템 , 텔레마케팅과텔레마케팅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
텔레마케팅과텔레마케팅시스템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텔레marketing 과 텔레marketing 시스템
목차
* 텔레marketing 과 텔레marketing 시스템
Ⅰ. 텔레marketing
1. 텔레marketing 의 定義(정이)
2. 텔레marketing 발달사
3. 텔레marketing 의 특징
4. 텔레marketing 의 역할
5. 텔레marketing 의 등장배경
1) 기업의 거시적 environment
(1) 인구 통계적 environment
(2) 경제적 environment
(3) 기술적 environment
(4) 사회文化적 environment
2) 기업의 미시적 environment
(1) 기업 내적 environment
(2) 기업 외적 environment
6. 텔레marketing 의 상담기법
1) 질문기법
2) SPIN기법
3) FAB기법
4) Rapport 형성기법
5) 판매종결기법
6) 종결기법
Ⅱ. 텔레marketing 시스템의 개념(槪念) 및 의의
1. 시스템의 개념(槪念)
2. 기본구성
3. 콜센터의 역할
4. 콜센터 역할의 변화
5. 콜센터의 구성
1) 텔레마케터
2) 유니트 리더
3) 슈퍼바이저
…(省略)
설명
텔레마케팅과텔레마케팅시스템
텔레마케팅과텔레마케팅시스템
Download : 텔레마케팅과텔레마케팅시스템.hwp( 6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