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지표 평가인증 만3세observe일지 16명분 11~2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0:12본문
Download : 2018년 평.인 11월~2월 관찰일.hwp
1월 12일
11월 7일 점심을 먹고 난 후 자리에 흘린 음식을 휴지로 닦고 세면대에서 양치질을 한다. 양치질 순서도를 보며 순서대로 양치 하고 여러번 헹구고 나온 후 “애들아 나 양치질 순서대로 다 했지.”라고 말하고 칫솔과 양치컵을 제자리에 정리한다. 양치질 순서도를 보며 순서대로 양치 하고 여러번 헹구고 나온 후 “애들아 나 양치질 순서대로 다 했지.”라고 말하고 칫솔과 양치컵을 제자리에 요점한다.
11월 7일
2월 8일
Download : 2018년 평.인 11월~2월 관찰일.hwp( 32 )





만3세관찰일지
점심을 먹고 난 후 자리에 흘린 음식을 휴지로 닦고 세면대에서 양치질을 한다.
점심을 먹고 난 후 자리에 흘린 음식을 휴지로 닦고 세면대에서 양치질을 한다. 양치질 순서도를 보며 순서대로 양치 하고 여러번 헹구고 나온 후 “애들아 나 양치질 순서대로 다 했지.”라고 말하고 칫솔과 양치컵을 제자리에 정리한다.
3차지표 평가인증 만3세observe일지 16명분 11~2월
1월 12일
11월 7일
순서
2월 8일
우리몸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은우가 손을 들고 “저는 집에가면 깨끗이 샤워하고 머리도 감아요. 그리고 깨끗한 옷으로 갈아입어요. 그래야 안아프고 더 건강해요 라고 말한다
우리몸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은우가 손을 들고 “저는 집에가면 깨끗이 샤워하고 머리도 감아요. 그리고 깨끗한 옷으로 갈아입어요. 그래야 안아프고 더 건강해요 라고 말한다
‘사이좋게 나눠먹어요’ 동화를 듣고 나눔을 실천했던 경험을 이야기 나누던 중에 은우가 손을 들고 “저는 저번에 젤리를 가져와서 친구들을 나눠준적도 있고 친구가 기분이 안좋을 때 재밌게 해준적도 있어요.”라고 말한다.
레포트 > 교육계열
설명
다.
‘사이좋게 나눠먹어요’ 동화를 듣고 나눔을 실천했던 경험을 이야기 나누던 중에 은우가 손을 들고 “저는 저번에 젤리를 가져와서 친구들을 나눠준적도 있고 친구가 기분이 안좋을 때 재밌게 해준적도 있어요.”라고 말한다. 2월 8일 우리몸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은우가 손을 들고 “저는 집에가면 깨끗이 샤워하고 머리도 감아요. 그리고 깨끗한 옷으로 갈아입어요. 그래야 안아프고 더 건강해요 라고 말한다 1월 12일 ‘사이좋게 나눠먹어요’ 동화를 듣고 나눔을 실천했던 경험을 이야기 나누던 중에 은우가 손을 들고 “저는 저번에 젤리를 가져와서 친구들을 나눠준적도 있고 친구가 기분이 안좋을 때 재밌게 해준적도 있어요.”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