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지자체 - 총선 후보자 선거戰略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04:45본문
Download : 지자체총선후보 선거전략기획서.ppt
따라서 효율적인 유권자의 analysis과 함께 세분화된 유권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거캠페인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3. 후보자 analysis(분석)
3. 3단계 선거캠페인 (D-17)
1. 선거의 목표(目標)설정
2. ○○시 유권자 속성 analysis(분석)
2. 유권자 표적화 戰略
I. 선거기본戰略
4. 선거 이슈 제기 戰略
목차
3. 선거 컨셉트 및 테마 戰略
IV. 선거홍보 세부戰略
III. 단계별 선거캠페인 戰略
4. 경쟁후보 analysis(분석)
○○시 선거구의 유권자 내역의 파악과 analysis은 선거전략의 수립과 선거기간동안 진행될 선거캠페인의 가장 중요한 자료(資料)가 된다. 필승의 戰略을 기획하시려고 하는 분들에게 절대적인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선거의 모든 전략에 대해서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목차 I. 선거기본전략 1. ○○시 선거구 분석 2. ○○시 유권자 특성 분석 3. 후보자 분석 4. 경쟁후보 분석 5. 후보자 SWOT분석 II. 선거세부전략 1. 선거의 목표설정 2. 유권자 표적화 전략 3. 선거 컨셉트 및 테마 전략 4. 선거 이슈 제기 전략 III. 단계별 선거캠페인 전략 1. 1단계 선거캠페인 (D-46) 2. 2단계 선거캠페인 (D-30) 3. 3단계 선거캠페인 (D-17) 4. 4단계 선거캠페인 (D-16~D-11) 5. 5단계 선거캠페인 (D-10~D-4) 6. 6단계 선거캠페인 (D-3~D-1) IV. 선거홍보 세부전략
[정치] 지자체 - 총선 후보자 선거戰略기획서
II. 선거세부戰略
1. 1단계 선거캠페인 (D-46)
설명
순서
1. ○○시 선거구 analysis(분석)
Download : 지자체총선후보 선거전략기획서.ppt( 31 )
지난 총선과 지자체 선거에서 실제로 사용되었던 선거戰略기획서입니다. 특히 최근 선거의 후보자 득표상황 등을 analysis해보면 유권자 계층별로 표적화 된 정책과 공약 그리고 이슈의 제기가 가져오는 표의 흡수력은 상당히 크다. 따라서 후보자의 이미지 메이킹 전략을 통해 差別(차별) 화 되고 트렌드화된 접근 방식의 전략전술을 수립해야 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지난 총선과 지자체 선거에서 실제로 사용되었던 선거전략기획서입니다.
5. 후보자 SWOTanalysis(분석)
5. 5단계 선거캠페인 (D-10~D-4)
2. 2단계 선거캠페인 (D-30)
4. 4단계 선거캠페인 (D-16~D-11)





6. 6단계 선거캠페인 (D-3~D-1)
지자체 총선 국회의원 선거전략 기획서
다. 필승의 전략을 기획하시려고 하는 분들에게 절대적인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선거의 모든 戰略에 상대하여 상세하게 요점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