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 MART의 中國 진출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1:17본문
Download : LOTTE MART의 중국 진출전략.pptx
LOTTE MART의 中國 진출전략(戰略)
_SLIDE_1_
LOTTE MART의 중국(中國) 진출strategy
_SLIDE_2_
목차
LOTTE MART 기업개요
중국(中國) 유통시장의 특징
LOTTE MART의 SWOT analysis
LOTTE MART의 중국(中國) 진출strategy
중국(中國)에서의 LOTTE MART 상황
結論(결론)
_SLIDE_3_
롯데마트는 1998년 4월 강변점 을 개점하며 롯데의 사업부문형태로 할인점 사업을 처음 하였다.
LOTTE MART 기업개요
1
_SLIDE_4_
비전 2xxx : 아시아 1등 유통기업
LOTTE MART 기업개요
1
_SLIDE_5_
LOTTE MART 기업개요
1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의 도약
롯데마트는 중국(中國), 인도네시아, 베트남 해외 3개국에 진출해있다
_SLIDE_6_
WTO 가입 후 중국(中國) 유통시장의 alteration(변화)
독자유통…(투비컨티뉴드 )
순서
LOTTE MART의 中國 진출전략(戰略)
LOTTE,MART,중국,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LOTTE MART의 중국 진출전략.pptx( 95 )






LOTTE MART의 중국 진출전략 , LOTTE MART의 중국 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LOTTE MART 중국 진출전략
다. 2003년 백화점과 별도로 독립경영체제로 분리되며 2xxx년 말 20개의 점포로 최단기 다점포화를 전개하였으며 현재 이마트, 홈플러스와 함께 대형 할인점 빅 3를 이루고 있다
롯데마트의 경영철학
‘회사의 주인은 고객이십니다’라는 경영이념으로 고객 최우선 중심을 원칙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