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오버추어광고,광고전략(戰略) ,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7:27본문
Download : 배너광고,오버추어광고,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7_
오버추어 광고로 성공한 사례(instance)
`축구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on-line 쇼…(생략(省略))
배너광고,오버추어광고,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배너광고,오버추어광고,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배너광고 오버추어광고 광고전략 광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배너광고,오버추어광고,광고전략(戰略) ,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배너광고,오버추어광고,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배너광고,오버추어광고,광고전략,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2 )
다.
고객이 광고를 클릭 할때 광고주가 직접 설정한 클릭당 비용만을 지불한다는 점
엄청난 검색어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따
광고비:최저 90원부터
초기등록비:최소 20만원이상
초기등록비는 전액 광고비로 사용되면 자유롭게 재결제 가능
_SLIDE_6_
오버추어의 단점
◈ 검색결과 최상단에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광고efficacy가 좋기때문에 검색조회수가 많은 검색어에 광고를 내 보낼려는 광고주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현재 구글을 제외한 네이버,다음,야후,네이트,파란,드림위즈 등과 서비스 협력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_SLIDE_3_
클릭당 광고비를 지불하는 CPC 방식의 검색광고를 운영하여 한국,미국을 비롯해 영국,독일,
스페인 등 전세계 IT 주요 국가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기업
_SLIDE_4_
`컨텐트 매치`
뉴스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뉴스를 보는 등의 컨텐츠를 조회할때,
해당 컨텐츠와 관련성이 높으면 광고가 노출되는 모델입니다.
◈클릭할때마다 광고 비용이 지불되므로 이를 악용할 가능성이 있따 또한 부정클릭이 발생할 일이 높다.
◈빈번히 순위가 바뀌는 검색어의 경우 입찰가 관리에 부담이 많다.
순서






배너광고,오버추어광고,광고전략(戰略) ,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오버추어광고 와 배너광고
_SLIDE_2_
오버추어 광고란
각 포털이 제공한 최상단의 공간에 키워드광고(검색광고)를 노출하고 제반 운영을 담당하는 업체를 말한다. 언제든지 입찰가를 바꾸면 즉시 광고순위가 바뀌고 그것이 검색사이트에 반영되기 때문에 입찰가를 관리하는 것도 부담을 많이 줍니다.
_SLIDE_5_
오버추어의 advantage(장점)
오버추어의 advantage(장점) 으로는 국내 포탈 검색 상위에 랭크 시킬 수 있다는 점 (정보제공 광고 efficacy가 좋다.)
노출이 백만 번 되어도 쇼핑몰에 들어오지 않으면 비용지출이 나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