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에잇세컨즈 마케팅 책략수립 > ahv7 | hv.co.kr report

에잇세컨즈 마케팅 책략수립 > ahv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7

에잇세컨즈 마케팅 책략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1:07

본문




Download : 에잇세컨즈 마케팅 전략수립.pptx





설명



에잇세컨즈 마케팅 책략수립

에잇세컨즈%20마케팅%20전략수립_pptx_01.gif 에잇세컨즈%20마케팅%20전략수립_pptx_02.gif 에잇세컨즈%20마케팅%20전략수립_pptx_03.gif 에잇세컨즈%20마케팅%20전략수립_pptx_04.gif 에잇세컨즈%20마케팅%20전략수립_pptx_05.gif 에잇세컨즈%20마케팅%20전략수립_pptx_06.gif
에잇세컨즈 마케팅 전략수립 , 에잇세컨즈 마케팅 전략수립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즈 마케팅 전략수립



에잇세컨즈 마케팅 책략수립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에잇세컨즈
marketing strategy 수립
_SLIDE_2_
Fast Fashion과 하나에 얽매이지 않는 Concept-Free의 결합
Mean

`기업analysis(분석) `
_SLIDE_3_
Denim Line
Main Line
Accessories
Lounge wear
의류를 중심으로 액세서리까지
Total 브랜드 지향
제품군

Under wear
`자사 analysis(분석) `
_SLIDE_4_

런칭 2년만 에 업계 5위를 차지한 에잇세컨즈

1위를 차지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인가


낮은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브랜드 Identity를 확립하라
`Issue`
_SLIDE_5_
marketing strategy 1
_SLIDE_6_
8IGHT SECONDS day

매달 8일 Month of the Model
_SLIDE_7_

고객에게 에잇세컨즈를 알림과 동시에
이벤트 참여를 통한 관심 유발
_SLIDE_8_
marketing strategy 2
_SLIDE_9_
CY CHOI
콜라보레이션은 있었으나
소비자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못했음
_SLIDE_10_

다양한 제품라인을 보유 했다는 강점을
토대로 ‘Total’이라는 브랜드 Identity 확립
슬로건 -` 머리 어깨 무릎 발 ‘8seconds’
_SLIDE_11_

소비자가 느끼는 경험적 브랜드
_SLIDE_12_
marketing strategy 3
_SLIDE_13_
Eight seconds 인지도 올리기 자선기부를 통한 브랜드 & 기업광고
Give card
(발급)
제품구매후
Eight seconds brand재활용가능한의류
(추후point적립)
봉사 단체
(협력,기부)
소외계층,빈곤지역,학교에 직접 찾아가는
free gift shop
Eight seconds Free gift shop
제품구매

_SLIDE_14_

Month of The Model

2.‘Total’이라는 Iden…(省略)
순서

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수립,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에잇세컨즈 마케팅 전략수립.pptx( 24 )


다.
전체 12,80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