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 > ahv7 | hv.co.kr report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 > ahv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7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4:28

본문




Download :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hwp






순서

레포트/의약보건


설명



마케팅조사최종보고서[1] ,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의약보건레포트 ,

서 론
1.연구의 배경 및 피료썽
2.연구의 기본목적

본 론
1.조사문제

2.조사방법·설계 및 分析방법
1) 설문조사(1차 )
2) 문헌조사(2차 )
3) 면접조사(2차 )
4) 조사대상 선정
5) 표본추출 및 수집

3. 分析 결과
1) 설문 참가자의 기술통계적 결과
2) 제물포주변 상권내 주고객 선정 관련 조사分析
3) 음식점 및 제품 평가 관련 조사分析
4) 신규점포 개점의 타당성 관련 조사分析
5) 신규점포 진출시 홍보관련 조사分析
6) 2차

결 론
1.조사문제에 대한 결론
2.조사문제의 한계

참고

부 록


1. 조사문제에 대한 결론
1. 시장 진입가능성에 대한 결론
제물포 주변 음식점내 주 이용점포를 선호하는 이유를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20.0%가 ‘친절도’를 선택하였고 그 다음으로 16.0%가 가격과 음식의 맛을, 8.0%가 ‘매장청결도’를 선택하였다. 이 곳은 3개의 대학교와 9개의 고등학교, 5개의 중학교가 밀집해 있어 꾸준히 많은 이동인구가 드나들고 있어 계속적으로 발전해 왔고 앞으로도 발전 해 나갈 것이다. 또, 전체 응답자중 33.3%이 응답하지 않음으로서 아직 주변 음식점중의 특정 음식점에 대한 충성도가 낮음을 보여주고 있따 그러므로 아직 특정 음식점에 대한 충성도가 발생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판촉활동을 계획한다면 보다 좋은 효과(效果)를 거둘 수 있게 된다

2. 표적시장과 표적 고객에 대한 결론
1) 표적시장
제물포역 주변 상권의 외식사업 시장은 역을 중심으로 주점과 고기전문점, 우동전문점과 같은 중·대형의 식당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그와 소규모의 대중식당들이 좁은 골목에 인접해 있는 실정이다.
또한, 제물포 주변 음식점을 이용하는 목적은 남녀간 차이가 없었고 식사를 위해 54.7…(투비컨티뉴드 )
대학생의%20식생활에%20대한%20조사결과_hwp_01.gif 대학생의%20식생활에%20대한%20조사결과_hwp_02.gif 대학생의%20식생활에%20대한%20조사결과_hwp_03.gif 대학생의%20식생활에%20대한%20조사결과_hwp_04.gif 대학생의%20식생활에%20대한%20조사결과_hwp_05.gif 대학생의%20식생활에%20대한%20조사결과_hwp_06.gif

,의약보건,레포트


Download :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hwp( 51 )





marketing 조사최종보고서[1]

대학생의 식생활에 대한 조사결과



다.
전체 12,80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