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사범,교육] [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설득의 경험-희귀성의 법칙 > ahv7 | hv.co.kr report

[사범,교육] [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설득의 경험-희귀성의 법칙 > ahv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7

[사범,교육] [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설득의 경험-희귀성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9:09

본문




Download : [사범,교육] [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설득의 경험-희귀성의 법칙.hwp




가장 큰 이유는 자금이 없었기 때문일것이다 그렇게 우리는 몇 군데의 가게를 돌아본 후 친구가 옷을 구경하던 찰나 내 눈에 하나의 재킷이 눈에 들어왔다. 애초에 사려고 했던 ○○브라운에서 나온 아이라이너를 사려고 여느 때와 같이 집에서 누리망 으로 검색하고 있던 중 ○○푸드라는 화장품 회사에서 출시된 아이라이너가 가격 면에서도 품질 면에서도 뛰어나다는 지식인들의 상품 평들을 보고 한 번 구경이나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쇼핑몰에 들어갔는데, 모든 사이트에서 제품이 품절 된 것이다.순서
[사범,교육] [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설득의 경험-희귀성의 법칙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설득의 경험-희귀성의 법칙)


1.희귀성의 법칙의 definition
인간이 어떤 것의 획득, 사용에 대한 권리를 잃지 않으려는 심리로 인해, 희귀한 것의 가치를 높게 보고 그 이용 권한을 얻고자 하는 법칙. 사람들은 어떤 대상이 귀한 것, 앞으로 얻게 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게 되면 그것을 더욱 중요하게 여기게 되는 것이다. 그 때 점원이 나에게 다가와 “언니, 그 제품 그거 딱 하나 밖에 안 남았어요.”라고 나에게 말했고, 나는 그 말을 듣고 친구와 일단 그 가게를 나왔는데, 머릿속이 온통 “한 벌, 한 벌 남았다고, 그럼 나중에는 살 수 없을텐데?”라는 생각으로 복잡한 순간 난 친구와 결국 그 가게에 가서 친구에게 돈을 빌려가면서 까지 그 옷을 구입했던 기억이 있다아 하지만 지금은 그 옷을 두 번 입고 옷장에 고…(생략(省略))
[사범,교육] [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설득의 경험-희귀성의 법칙

설명


사범,교육,이미지,관리와,커뮤니케이션,설득,경험,희귀성,법칙,사범교육,레포트
[사범,교육] [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설득의 경험-희귀성의 법칙 , [사범,교육] [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설득의 경험-희귀성의 법칙사범교육레포트 , 사범 교육 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설득 경험 희귀성 법칙

Download : [사범,교육] [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설득의 경험-희귀성의 법칙.hwp( 27 )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20[이미지%20관리와%20커뮤니케이션]%20설득의%20경험-희귀성의%20법칙_hwp_01.gif [사범,교육]%20[이미지%20관리와%20커뮤니케이션]%20설득의%20경험-희귀성의%20법칙_hwp_02.gif [사범,교육]%20[이미지%20관리와%20커뮤니케이션]%20설득의%20경험-희귀성의%20법칙_hwp_03.gif


다. 참고로 난 그 날 어떤 물건도 살 생각이 없었다. 애초에 사려고 했던 ○○브라운 아이라이너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품절 된 그 상품을 갖고 싶어서 충장로 까지 나가서 매장을 방문했으나 역시나 매장 또한 품절 되어 난 결국 그 제품을 얻지 못하였고, 지금도 다시 출시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아』

『事例2. 어느 날 친구가 옷을 사야한다며 나에게 충장로를 같이 나가자고 연락이 왔고, 나는 친구의 옷을 함께 골라주고 있었다.

2.희귀성의 법칙에 대한 事例적용
『事例1. 나는 평소 화장하는 것을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다.
전체 12,80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