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marketing ] 경동 보일러의 중국(China)시장 진출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1:35
본문
Download : 경동 보일러의 중국시장 진출사례.hwp
경동은 이러한 국내시장으로만 국한된 전통적인 보일러 산업의 결점을 간파하고 과감하게 해외시장으로 눈을 돌려 성공한 事例(사례)이고, 보일러 산업의 특징을 바탕으로 China이라는 시장을 적절히 판단하였다.
들어가며..., <서론>, 1. 연구 가치, 2. 연구 중요성과 연구 동기, <본 론>, 1. 성공동기, 2. 중국(China)시장 진출동기, 3. 중국(China)시장 진출present condition, 4. 경동 보일러의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5. 국제 marketing 환경 analysis(분석) , < 결 론 >, 1. 성공전략(戰略) , 2.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 < 參考文獻 >, , 파일크기 : 50K
Download : 경동 보일러의 중국시장 진출사례.hwp( 47 )
순서
[국제marketing ] 경동 보일러의 중국(China)시장 진출사례(instance)
설명
들어가며...
<서론>
1. 연구 가치
2. 연구 중요성과 연구 동기
<본 론>
1. 성공동기
2. China시장 진출동기
3. China시장 진출동향
4. 경동 보일러의 마케팅 戰略 分析(분석)
5. 국제 마케팅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결 론 >
1. 성공戰略
2.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 參考文獻 >
1. 연구 가치 한국의 보일러 산업은 전통적으로 내수산업으로 해외시장의 진출은 상대적으로 미미한 산업이었다. 경동 보일러는 마케팅의 성공을 좌우하는 시기의 적절성과 방향의 전환결정을 적절히 하여 성공한 事例(사례)이다. 두 번째로 보일러산업의 성공이 주는 흔치 않은 事例(사례)에 아마도 큰 성공은 거두지 못했으리…(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들어가며..., <서론>, 1. 연구 가치, 2. 연구 중요성과 연구 동기, <본 론>, 1. 성공동기, 2. 중국시장 진출동기, 3. 중국시장 진출현황, 4. 경동 보일러의 마케팅 전략 분석, 5. 국제 마케팅 환경 분석, < 결 론 >, 1. 성공전략, 2.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 < 參考文獻 >, , FileSize : 50K , [국제마케팅] 경동 보일러의 중국시장 진출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동보일러 해외시장 중국시장성공사례 국제마케팅
경동보일러,해외시장,중국시장성공사례,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이러한 성공의 배경을 공부하여 우리 기업들에 적용할 수 있는 좋은 자료(資料)가 될 수 있게 하여야겠다. 결단에 대한 반대급부는 연간 100%를 넘는 매출증가율이라는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였다. 이러한 보수적인 전통에도 불국하고 경동 보일러는 막대한 비용과 위험을 무릅쓰고 China 진출 결정을 내렸다. . 연구 중요성과 연구 동기 순수 내수산업으로 성장해 왔던 우리나라의 보일러 산업은 기술력면에서 선진국 기업에 비해 전혀 손색이 없을 뿐만 아니라 China 현지의 기술 여건에서 볼 때 우리의 기술력이 오히려 시장성이 높다는 사실을 알 수 있따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이다’ 라는 사실을 확인하게 해준 事例(사례)로서 그 경동의 성공은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할 수 있따 China시장은 개방적인 시장경제체제의 도입 이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어 모든 나라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따 특히 China 국민의 생활 문화 수준도 보일러 시장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따 China은 기존의 사회주의식 중앙집중형 난방에서 개별적 자체 난방으로 전환되고 있어 가정용 보일러에 대한 수요가 심각해지고 있는 environment(환경) 문제 때문에 공장의 일반 동력도 environment(환경) 공해가 심한 석탄수요는 엄청나게 클 것으로 예상된다된다. 경동의 성공은 우리의 다른 기업들이 China시장에 도전할 때 자신감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훌륭한 본보기라 할 수 있겠다. China의 보일러 시장은 성장 잠재력이 매우 높은 시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