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전략(strategy) 사례 연구 CJ홈쇼핑의 유통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3:35
본문
Download : 기업의 전략 사례 연구 CJ홈쇼핑의 유통전략.doc
설명
CJ홈쇼핑[1]
기업의 전략(strategy) 사례 연구 CJ홈쇼핑의 유통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CJ홈쇼핑[1] , 기업의 전략 사례 연구 CJ홈쇼핑의 유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3. CJ홈쇼핑의 사업부 구성
TV홈쇼핑 (TV Home Shopping)
국내 최초의 TV홈쇼핑社인 CJ홈쇼핑은 개국원년인 `95년부터 24시간 종일 방송을 실시,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신definition 쇼핑culture를 선도해 왔다. CJ홈쇼핑은 TV를 통하여 상품정보를 전달하고 전국 무료 주문전화(080-900-3939)를 통해 고객께서 상품을 주문하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원하시는 곳에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아 특히 업계 최초로 `30일 취소반품 서비스`를 실시, 제품을 받아 본 고객이 제품에 대해 만족을 못하실 경우 취소, 반품은 물론 환불서비스까지 실시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아
카달로그 (Catalogue)
CJ홈쇼핑 회원들에게 발송되는 상품카탈로그는 지난 `96년 9월부터 발행하기 처음 하여 현재 매월 300만부씩 발행되고 있으며, 회원님들의 편리한 쇼핑의 길잡이가 되고 있다아 가전, 주방, 식품, 의류, 보석, 레져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의 최고 히트상품과 우수제품만을 엄선하여 풍부한 상품정보와 함께 intro 하고 있는 CJ홈쇼핑 카탈로그는 총 120 여 페이지에 이르는 책속의 백화점으로, 상품정보 외에도 알뜰 생활정보와 각종 할인 쿠폰이 수록되어 있다아
누리망 …(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업의 전략 사례 연구 CJ홈쇼핑의 유통전략.doc( 6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