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ahv6 | hv.co.kr report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ahv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6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3:14

본문




Download :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레포트/경영경제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Contents
대 체 재 의 위 협
구 매 자 의 힘
공 급 자 의 힘
신 규 진 입 자 의 위 협
I N T R O
기 존 경 쟁 자 들 과 의 경 쟁
I N T R 0
5가지 경쟁요소
신규진입자의
위협
공급자의 힘
구매자의 힘
대체재의 위협
기존 경쟁자들
과의 경쟁
1 신규진입자의 위협
신규진입자가 기존 사업자에게 주는 압박
수익성을 떨어뜨리는 것은
진입자의 등장 여부가 아니라 진입자의 위협 !
예)
7가지 진입장벽 (기존 사업자가 가지는 advantage)

공급측면에서의 규모의 경제

수요측면에서의 규모의 이익

고객 전환비용

필 요 자 본

기업의 크기를 불문하는 기준 사업자의 advantage

유통채널 접근의 불균형

government 정책의 제한
2 공급자의 힘
판매하는 산업시장보다 더 집중 될 경우
수익을 위해 산업시장에 크게 의존하지 않음
산업참가자들의 Switching Cost가 높은 경우
差別(차별) 화한 제품을 제공할 경우
대체재가 없을 경우
전방 수직적 통합을 고려 할 수 있는 경우
3 구매자의 힘
소수의 구매자들이 다량을 사들일 경우
해당산업의 제품들이 규격화 되어 있거나 差別(차별) 화 되지 않은 경우
Switching Cost가 높지 않을 경우
후방 수직적 통합을 고려 할 수 있는 경우
구매자가 가격에 민감한 경우

구매할 제품이 예산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경우

구매능력이 낮을 경우

제품이 구매자의 다른 비용에 별다른 effect(영향) 을 주지 않을 경우

질이 중요시 되지 않을 경우
3 구매자의 힘
중 간 채 널 (Intermediate Customer)
4 대체재의 위협
대체재
: 시장의 제품 중에서 같은 effect를 내거나 같은 기능을 소유
4 대체재의 위협
대체제의 위협이 높은 경우

…(drop)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순서


설명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Download :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71 )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이클포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이클포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
전체 12,5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