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도미노피자marketing 책략,피자시장분석,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hv6 | hv.co.kr report

도미노피자marketing 책략,피자시장분석,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ahv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6

도미노피자marketing 책략,피자시장분석,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6:35

본문




Download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 피자시장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Download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3 )




순서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도미노피자marketing 책략,피자시장분석,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도미노 피자
목차

목차

☆ 도미노 피자 introduce
☆ 피자 시장 상황
☆ STP 전술
☆ 4P 전술
☆ SWOT分析(분석)
☆ 경쟁사 分析(분석)
☆ 結論


도미노 피자 introduce


도미노 피자 introduce


도미노 피자




회사 연혁
피자시장은 배달피자 시장중심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피자 식용량 (3개월 기준)
배달
62.8%
방문
37.2%
피자 식용장소
6.1
18.1
26.7
11.1
16.3
6.3
15.4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이상
평균(average) 4.6회
월 1.5회 정도 식용하는 피자 그 중 1번은 배달
피자 시장 상황


STP전술

)
*매장 판매 적음

*배달 전문 피자
Segmentation(차별...

도미노 피자
목차

목차

☆ 도미노 피자 introduce
☆ 피자 시장 상황
☆ STP 전술
☆ 4P 전술
☆ SWOT分析(분석)
☆ 경쟁사 分析(분석)
☆ 結論


도미노 피자 introduce


도미노 피자 introduce


도미노 피자




회사 연혁
피자시장은 배달피자 시장중심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피자 식용량 (3개월 기준)
배달
62.8%
방문
37.2%
피자 식용장소
6.1
18.1
26.7
11.1
16.3
6.3
15.4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이상
평균(average) 4.6회
월 1.5회 정도 식용하는 피자 그 중 1번은 배달
피자 시장 상황


STP전술

)
*매장 판매 적음

*배달 전문 피자
Segmentation(차별화)
SEGMENTATION(차별화)

)
*매장 판매 적음

*배달 전문 피자
SEGMENTATION(차별화)
Target(표적화)

젊은 20,30대 층을 타겟
Target(표적화)


Target(표적화)

젊은 20,30대 층을 타겟
Target(표적화)

Positioning(포지셔닝)

*원넘버 서비스 1588-3082
*30분 배달 보증제
*빠른 배달의 인식
Positioning(포지셔닝)


Positioning(포지셔닝)

*원넘버 서비스 1588-3082
*30분 배달 보증제
*빠른 배달의 인식
Positioning(포지셔닝)



4P’s 전술

4P’s 전술

Product

표준화를 바탕으로한 현지화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 개발

Product



Price
* 주 경쟁업체들과 큰 차이 없음

Price
4P’s 전술



Place …(To be continued )
도미노피자marketing 책략,피자시장분석,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2,5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