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아이리버경영戰略,아이리버마케팅戰略,아이리버기업분석 > ahv6 | hv.co.kr report

아이리버경영戰略,아이리버마케팅戰略,아이리버기업분석 > ahv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6

아이리버경영戰略,아이리버마케팅戰略,아이리버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0:52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경영전략,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기업분석.pptx





아이리버경영전략,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기업,경영경제,레포트

아이리버경영전략,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기업분석 , 아이리버경영전략,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경영전략 아이리버마케팅전략 아이리버기업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경영戰略,아이리버마케팅戰略,아이리버기업분석
_SLIDE_1_
Reigncom
I-river
_SLIDE_2_

기업紹介
環境(환경)分析(분석) 및 전술分析(분석)
이슈 제기 및 해결

_SLIDE_3_
2
기업紹介
아이리버(i-river)는 2012년 현재 대한민국 내 MP3 플레이어 시장 점유율 약 15~20%를 차지하는 대한민국의 모바일 IT 기기 제조회사 레인콤의 브랜드명이며, 자회사이기도 하다. 개발 자체는 레인콤에서 맡고 있고, 아이리버는 판매고객 지원만을 하고 있어, 브랜드로서의 측면이 강하다고 볼 수 있다
레인콤은 전 세계에 걸쳐 i-river America, i-river Europe, i-river Japan, i-river Hongkong에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생산은 china 공장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작지만 강한 기업`의 전형을 보여주는 이 회사는 2008년 현재 233명의 레인콤 사원이 있다

레인콤의 아이리버는 디지털 컨버전스를 표방하는 글로벌 모바일 IT 기기 전문 기업으로서, MP3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전자사전, 내비게이션 등 모바일 IT 기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레인콤은 설립 이래, 독창적인 발상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디지털 culture를 선도해 오고 있다
기업紹介
전술分析(분석)
이슈해결

기업紹介
선정배경
_SLIDE_4_
3
2007년 이명우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한 새 경영진은 ‘아이리버 2.0’를 표방하며, 예측 가능 경영, 지속 성장이 가능한 경영, 참여를 통한 창조 경영의 3가지 새로운 패러다임을 정립했다. 한 발 앞서가는 아이리버만의 빼어난 디자인 역량 강화와 기술적 우위 확보, 그리고 전 세계를 무대로 하는 신규 시장 개척에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07년 CES에서는 Clix2, W10, Book2, S10 등 신제품 10종을 발표하였으며, 그 가운데 Clix2 제품이 Clix라는 이름으로 대한민국에 출시하였…(skip)

Download : 아이리버경영전략,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기업분석.pptx( 31 )


아이리버경영戰略,아이리버마케팅戰略,아이리버기업분석



순서





아이리버경영전략,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기업분석_pptx_01.gif 아이리버경영전략,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기업분석_pptx_02.gif 아이리버경영전략,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기업분석_pptx_03.gif 아이리버경영전략,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기업분석_pptx_04.gif 아이리버경영전략,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기업분석_pptx_05.gif 아이리버경영전략,아이리버마케팅전략,아이리버기업분석_pptx_06.gif
설명



다.
전체 12,53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