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소비자의 욕구에 기초한 마케팅 戰略의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22:42본문
Download : 6조_소비자행동론.ppt
Download : 6조_소비자행동론.ppt( 28 )
복잡한의사결정
브랜드충성도
2004년 4월 CJ그룹으로부터 분사
2006년 지주회사 방침에 따라 CJ㈜로 합병
아시아권역 DreamWorks 영화 배급/마케팅
발전과정
[경영학] 소비자의 욕구에 기초한 마케팅 戰略의 성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제한적의사결정
습관적구매
설명
발전과정 1995년 CJ그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출발 아시아권역 DreamWorks 영화 배급/마케팅 2004년 4월 CJ그룹으로부터 분사 2006년 지주회사 방침에 따라 CJ㈜로 합병 관련다각화 CJ CGV의 수직 계열화를 통해 시너지 창출 투자/배급/상영의 전부분에 직/간접적 참여 주요작품 글래디에이터(2000), 슈렉(2002), 슈렉2(2004) 공동경비구역 JSA(2000), 집으로(2002), 살인의 추억(2003), 말죽거리 잔혹사(2004)
CJ CGV의 수직 계열화를 통해 시너지 창출
주요작품
1995년 CJ그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출발





구매의사 소비자행동 경영 마케팅
공동경비구역 JSA(2000), 집으로(2002),
PlayStation 2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무계획적구매행동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marketing strategy
CJ 엔터테인먼트 marketing 실패事例(사례)
순서
글래디에이터(2000), 슈렉(2002), 슈렉2(2004)
살인의 추억(2003), 말죽거리 잔혹사(2004)
투자/배급/상영의 전부분에 직/간접적 참여
관련다각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