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편한세상,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5:56본문
Download : 이편한세상,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19_
ng
i
I’m runn…(생략(省略))
이편한세상,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이편한세상,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이편한세상 광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이편한세상,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이편한세상,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68 )
설명






이편한세상,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이편한세상,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다.
순서
_SLIDE_1_
진심이 짓는다
alpharising
_SLIDE_2_
e편한 세상
1959년 설립한 70년 전통의 건설전문 기업
대림 산업의 개별 아파트 브랜드
기업 슬로건 - “편한 세상을 경험(Experience) 해 보세요.”
2000년 1월 런칭
_SLIDE_3_
_SLIDE_4_
기업
소비자
제품 기능의 특.advantage 소구, 기업의 일방향적 전달방식
Marketing
_SLIDE_5_
Marketing
[출처 : 2001년 C-news]
_SLIDE_6_
시대는 변한다.
Marketing
_SLIDE_7_
Message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메시지만이 성공할 수 있다아
Marketing
_SLIDE_8_
_SLIDE_9_
스타marketing , 고품격지향
기존 광고에 대한 불신,
실속과 진실 추구
≠
소비자들과 소통해야하는 Communication 시대
Communication
_SLIDE_10_
_SLIDE_11_
_SLIDE_12_
일상적인
진실된
Communication
_SLIDE_13_
기업
소비자
소비자와 의 공감대 형성, 기업과 소비자의 쌍방향적 전달방식
Communication
_SLIDE_14_
[출처 : 2003년, 2009년 c-news]
브랜드인지도 (2003)
29%
24%
래미안
e편한세상
26%
20%
브랜드인지도 (2009)
Communication
_SLIDE_15_
그럼, 다른 광고는
Communication
_SLIDE_16_
삼성 래미안
롯데 캐슬
GS 자이
스타가 직접 살아보는 래미안
언제나 변하지 않는 가치, 롯데 캐슬
모두가 꿈꾸는 그곳, GS 자이
“
”
똑같은 이야기의 무한반복
Communication
_SLIDE_17_
_SLIDE_18_
사실,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