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의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8:32본문
Download : 캐롤의 교육.hwp
이 두개의 극단적인 방법의 중간에 위치하는 것으로는 아마 능력 분단에 의한 학습 장면을 드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교육학]캐롤의교육 , 캐롤의 교육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캐롤의 교육.hwp( 34 )
순서
다. 개인의 필요에 의해서 흔히 무제한의 시간이 허용되는 것이 이런 수업 방법의 특징이다. 즉, 모든 학생에게 꼭 같은 일정한 양의 학습시간을 허용할 뿐, 그 이상의 개인적인 시간 연장은 용납하지 않는 방법을 들 수 있따 이런 방법과는 반대로 각 학습자의 개인적인 학습 속도에 정확히 맞추어 학습을 진행시켜 나가는 경우를 생각해 볼 수 있따 음악이나 외국어의 개인 교수, 학습기계나 프로그램(program]) 학습에 의한 자율 수업(auto-instruction)은 이런 경우의 대표적인 예일 것이다.
2) 학습에 소비한 시간
(1) 학습기회
학습자들의 학습 속도에서의 개인차란 문제에 대해 학교는 여러 가지 방식으로 대처해왔다고 할 수 있따 예컨대, 어떤 종류의 학교는 이런 개인차를 완전히 무시해 버린다. 여기서는 학생들이 추정된 학습 속도에 따라 서로 다른 분단이나 학습이나 교육과정에 배정된다
여러 교과목에 …(생략(省略))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캐롤의 교육
캐롤의 학교학습 모형의 모형과 槪念을 정이하고 그 적용방법과 시사점에 대해 기술한 report입니다.






[교육학]캐롤의교육
설명
캐롤의 학교학습 모형의 모형과 개념을 정의하고 그 적용방법과 시사점에 대해 기술한 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