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3:08
본문
Download : 서브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미국에서는 이미 Franchise 500선에서 1위를 차지한 상태이고, 1998년 한국에 들어선 이후 국내에서 51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아
1.1. 미국 시장에서 서브웨이 marketing 관련 Facts (서브웨이 미국 홈피에서 발췌)
2003년…(투비컨티뉴드 )
서브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서브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9 )
레포트/경영경제
서브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브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브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서브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서브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순서
Sandwich Franchise
Market Analysis and Marketing Strategy
Contents
1. SUBWAY는?
1.1. 미국 시장에서 서브웨이 marketing 관련 Facts (서브웨이 미국 홈피에서 발췌)
2. subway의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1 five force model로 본 패스트푸드 시장의 구조적 分析(분석) - 외부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2 SWOT 分析(분석)으로 본 내부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 Subway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3.1. Subway Product의 경쟁력
3.2. Price에 대한 인식
3.3. Promotion 전략(strategy)의 necessity
3.4. Placement 전략(strategy)의 necessity
4. STP 分析(분석)
5. Marketing Strategy
5.1. Product & price
5.2. Promotion
5.3. Place
6. conclusion(결론)
* Bibliography
1. SUBWAY는?
1965년 “프레드 드루카”와 “피터 벅(핵 물리학자)”에 의해 자본금 천 달러로 설립된 SUBWAY는 잠수함 모양의 빵에 각종 야채와 신선한 고기, 치즈, 소스를 듬뿍 넣어서 입을 가능한 한 크게 벌려야만 먹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그래서 초기 그들의 매장 이름도 “피터의 초대형 잠수함 샌드위치”였다. 잠수함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의 “SUBWAY”는 그 후 오랜 경험과 여러 번의 시행착오 끝에 9년 후인 1974년부터 체인사업을 스타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