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매일유업,기업分析,위기관리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ahv5 | hv.co.kr report

매일유업,기업分析,위기관리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ahv5

본문 바로가기

ahv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매일유업,기업分析,위기관리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5:21

본문




Download :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기술
정보 전송의 속도가 빨라지면서 전세계는 보다 가까워졌다.
예방
위기를 피하기 위한 단계, 경고 신호 포착하고 위기의 발생을 예방하기 위한 행동을 함.
대비
위기관리계획(CMP-Crisis management Plan)을 포함. 조직의 취약점 진단.
위기관리팀과 대변인 선정 및 교육, 포트폴리오 구성, 위기 시 시스템 정비.
실행
위기에 대비해 준비한 요소들을 실제로 점검하는 것.
학습
가상 또는 실제 위기 동안 수행된 조직의 실행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짐. 피드백을 축적해 future(미래)의 상황에 대비.
_SLIDE_4_

위기관리란
위기관리(Crisis Management)의 중요성
스테이크 홀더의 중요성
조직과의 관계에서 점차 그 목소리를 키우고 있기 때문. 소비자들은 그들과 관련된 이슈들을 자 인지하고 있으며, 권리에 대한 주장의 강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따 회사에 불만을 가진 주주들은 회사 운영에 대해 통제권을 행사하기도 하며, 시민(Citizen)단체들은 서로 연대하여 조직에 부정적인 공공 캠페인 불매 운동 등을 준비한다. 부정적 메시…(생략(省略))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매일유업 기업 위기관리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4 )


매일유업,기업,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매일유업,기업분석,위기관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레포트/경영경제

매일유업,기업分析,위기관리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매일유업,기업分析,위기관리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_SLIDE_1_

의 위기관리戰略
_SLIDE_2_

목 차
위기관리란
매일유업 자사 分析(분석)
2006년 이후 매일유업의 위기
2009년 프리미엄 궁 초유의사랑2 위기instance(사례) 및 커뮤니케이션
2xxx년 프리미엄 명작 위기instance(사례) 및 커뮤니케이션
2xxx년 포르말린 사료 우유 위기instance(사례) 및 커뮤니케이션
위기관리 5대 원칙에 입각한 매일유업의 평가
위기관리 사후 체크리스트
매일유업 위기관리 발전방향 제시
결론
_SLIDE_3_

1
위기관리(Crisis Management)
조직의 위기에 대처해 조직에 바람직하지 못한 결과를 최소화시키고 그에 따른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일련의 행위. 위험요소 확인, 측정(測定) , 통제를 통해 최소 한의 비용으로 불이익을 극소화하는 활동 전반을 의미한다. 위기 또한 어느 한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세계적인 성격을 띄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