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성공신화] 하이트 맥주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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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2 1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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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정용 시장 집중화
[성공신화] 하이트 맥주광고!!!
(1) Water fall Effect 戰略으로 조기 시장 확산
순서
6.판매촉진 戰略
(2) 거점 타겟지역의 실연으로 Boom-up 촉진
연구조사 결과 조선맥주 전주공장은 소백산맥 자락의 지하 150m에서 228m까지의 암반 천연수를 맥주용수로 쓰는데 경쟁사는 강물,수돗물,공단 등의 지하수를 섞은 물을 맥주용수로 쓰고 있으며 이천공장이 있는 남한강의 하천오염과 유황component이 포함된 지하수 등으로 인한 부담을 안고 있는 약점을 포착할 수 있었다.
2. 제품戰略
2. 제품戰略
Ⅱ 본론
1. 브랜드戰略
Ⅲ conclusion
(3) 여론 선도층에 대한 기증주 증정 판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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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2) 제품 품질 discrimination화
5. 광고 및 홍보戰略
4. 유통戰略
설명
Ⅱ 본론
첫째, 종전의 맥주는 유통과정의(定義) 변질을 막기 위해 반드시 60 C 이상의 고온에서 미생물과
(3) 패키지 디자인 戰略
다. 이른바 소비자의 오염되지 않은 천연수에 대한 욕구와 경쟁사의 약점을 결합시킨 쟁점戰略이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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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가격戰略
(1) 제품 포지셔닝 공간이동으로 Niche Marketing전개
(1) 경쟁사의 유통차단 대응戰略
(3) 경쟁사가 주력하는 거점시장 중점공략
(4) 명확한 Target Group(표적시장)의 선정
(1) 제품 포지셔닝 공간이동으로 Niche Marketing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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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거점 소매점에 대한 판촉 집중화
(2) 제품 품질 discrimination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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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戰略
그래서 제품성패의 첫째 중요 요소인 포지셔닝을 지하 150m 암반 천연수로 만든 순수한 맥주 하이트로 선정했다. 따라서 ‘크라운’의 부정적 이미지가 신상품에 전이되는 것을 출시 초기부터 완전 차단하기로 하고 하이트엔 ‘크라운’을 일체 표기하지 않았다. 경쟁사의 이러한 상황은 아킬레스건에 해당하는 결정적인 약점일 가능성이 높았다.
먼저 조선맥주는 시장조사를 통해 크라운이란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가 절대적으로 취약하다는 점을 파악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