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자룟] 푸마(PUMA) 광고 marketing strategy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5:11본문
Download : [우수자룟] 푸마(PUMA) 광고 마케팅 전략 분석.ppt
레포트 작성에 유용하게 활용이 되리라 생각되며, 시험 잘 보시길 바랍니다. 리포트 작성에 유용하게 활용이 되리라 생각되며, 시험 잘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 푸마의소비자들을 보겠습니다
푸마, 매순간 열정을
우리는 이들에 대한 우리 푸마의 로열티를 강화해야 합니다
왜?
그들은…
‘ 젊었을 때 썼던 브랜드가 평생 간다 ’
젊었을 때 쓰던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가 나이가 들었을 때도 뇌리에 남는다.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현재 운동화 시장의 현황과 경쟁사의 전략과 PUMA의 STP분석을 통해 PUMA 이미지 확립을 위한 새로운 광고 컨셉 제안서입니다.
![[우수자룟]%20푸마(PUMA)%20광고%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9F%5D%20%ED%91%B8%EB%A7%88(PUMA)%20%EA%B4%91%EA%B3%A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1.gif)
![[우수자룟]%20푸마(PUMA)%20광고%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9F%5D%20%ED%91%B8%EB%A7%88(PUMA)%20%EA%B4%91%EA%B3%A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2.gif)
![[우수자룟]%20푸마(PUMA)%20광고%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9F%5D%20%ED%91%B8%EB%A7%88(PUMA)%20%EA%B4%91%EA%B3%A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3.gif)
![[우수자룟]%20푸마(PUMA)%20광고%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9F%5D%20%ED%91%B8%EB%A7%88(PUMA)%20%EA%B4%91%EA%B3%A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4.gif)
![[우수자룟]%20푸마(PUMA)%20광고%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9F%5D%20%ED%91%B8%EB%A7%88(PUMA)%20%EA%B4%91%EA%B3%A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5.gif)
![[우수자룟]%20푸마(PUMA)%20광고%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B0%EC%88%98%EC%9E%90%EB%A3%9F%5D%20%ED%91%B8%EB%A7%88(PUMA)%20%EA%B4%91%EA%B3%A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6.gif)
현재 우리시장은…
그 시장 속에서…
그런 가운데
치열한 경쟁 속에서 우리는…
하지만,과연 이것이 “푸마”만의 영역일까요?
이들의 위협을 현명하게 대처할 책략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 Source 헤럴드경제 2004년 4월 22일
✓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결정하는 시기
…10대 여성은 그들의 주관심사인 연예/패션 등과 관련된 잡지를 보는 것으로 보인다….
20대 35.7%가 패션을 중요시 하는 것으로…
* Source. 이지연,『10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매체이용 特性』20대 여성 라이프 스타일 analysis(분석) ,
✓ 패션에 관심도가 높음
타연령층에 비해 이들은 …(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PUMA이미지확립을위한광고컨셉제안서
순서
[우수자룟] 푸마(PUMA) 광고 marketing strategy 分析(분석)
현재 운동화 시장의 동향과 경쟁사의 strategy과 PUMA의 STP分析(분석)을 통해 PUMA 이미지 확립을 위한 새로운 광고 컨셉 제안서입니다. ^^PUMA이미지확립을위한광고컨셉제안서 , [우수자룟] 푸마(PUMA) 광고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우수자룟] 푸마(PUMA) 광고 마케팅 전략 분석.ppt( 6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