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상담] 초기 단계의 상담 기술(기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2:49본문
Download : [아동상담] 초기 단계의 상담 기술(기법).hwp
[아동상담] 초기 단계의 상담 기술(기법) , [아동상담] 초기 단계의 상담 기술(기법)인문사회레포트 , 아동상담 초기 단계 상담 기술 기법
![[아동상담]%20초기%20단계의%20상담%20기술(기법)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5D%20%EC%B4%88%EA%B8%B0%20%EB%8B%A8%EA%B3%84%EC%9D%98%20%EC%83%81%EB%8B%B4%20%EA%B8%B0%EC%88%A0(%EA%B8%B0%EB%B2%95)_hwp_01.gif)
![[아동상담]%20초기%20단계의%20상담%20기술(기법)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5D%20%EC%B4%88%EA%B8%B0%20%EB%8B%A8%EA%B3%84%EC%9D%98%20%EC%83%81%EB%8B%B4%20%EA%B8%B0%EC%88%A0(%EA%B8%B0%EB%B2%95)_hwp_02.gif)
![[아동상담]%20초기%20단계의%20상담%20기술(기법)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5D%20%EC%B4%88%EA%B8%B0%20%EB%8B%A8%EA%B3%84%EC%9D%98%20%EC%83%81%EB%8B%B4%20%EA%B8%B0%EC%88%A0(%EA%B8%B0%EB%B2%95)_hwp_03.gif)
![[아동상담]%20초기%20단계의%20상담%20기술(기법)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5D%20%EC%B4%88%EA%B8%B0%20%EB%8B%A8%EA%B3%84%EC%9D%98%20%EC%83%81%EB%8B%B4%20%EA%B8%B0%EC%88%A0(%EA%B8%B0%EB%B2%95)_hwp_04.gif)
![[아동상담]%20초기%20단계의%20상담%20기술(기법)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5D%20%EC%B4%88%EA%B8%B0%20%EB%8B%A8%EA%B3%84%EC%9D%98%20%EC%83%81%EB%8B%B4%20%EA%B8%B0%EC%88%A0(%EA%B8%B0%EB%B2%95)_hwp_05.gif)
![[아동상담]%20초기%20단계의%20상담%20기술(기법)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5%84%EB%8F%99%EC%83%81%EB%8B%B4%5D%20%EC%B4%88%EA%B8%B0%20%EB%8B%A8%EA%B3%84%EC%9D%98%20%EC%83%81%EB%8B%B4%20%EA%B8%B0%EC%88%A0(%EA%B8%B0%EB%B2%95)_hwp_06.gif)
[아동상담] 초기 단계의 상담 기술(기법)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아동상담] 초기 단계의 상담 기술(기법)
목차
[아동상담] 초기 단계의 상담 기술
1/ 수용
2/ 반영
3/ 공감
4/ 침묵
5/ 명료화
6/ 비언어적 단서 활용
7/ 역할놀이(속삭이기 기법)
bibliography
초기 단계의 상담기술
수용, 반영, 공감, 침묵, 명료화, 비언어적 단서 활용, 역할놀이 등의 상담기술을 적용한다.
1/ 수용
: 내담자의 감정, 행동, opinion(의견)이 어떠한지 간에 그 행동을 판…(skip)
[아동상담] 초기 단계의 상담 기술(기법)
아동상담,초기,단계,상담,기술,기법,인문사회,레포트
설명
Download : [아동상담] 초기 단계의 상담 기술(기법).hwp( 70 )
다.
1. 목표(目標)
상담자와 내담자 아동이 상호 신뢰와 수용을 바탕으로 긍정적 관계 형성, 상담자는 아동과 함께 서로 수용할 수 있는 목표(目標)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