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TIP] [] 사회marketing 의 의미와 사례 > ahv5 | hv.co.kr report

[TIP] [] 사회marketing 의 의미와 사례 > ahv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5

[TIP] [] 사회marketing 의 의미와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0:29

본문




Download : 사회마케팅의 의미와 사례.hwp




그러나 사회지향적 마케팅 관점에서라면 기업은 이러한 과자를 적극적으로 판매하지 않거나 그 판매를 감소시키는 역마케팅(De-marketing) 노
2. 사회 마케팅의 instance(사례)(비영리 마케팅의 instance(사례))



Download : 사회마케팅의 의미와 사례.hwp( 14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회마케팅의 의미와 사례
순서


사회마케팅의 의미와 사례-3241_01.gif 사회마케팅의 의미와 사례-3241_02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1. 사회 마케팅의 관념
설명



사회marketing 의 의미와 사례




사회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

[] 사회marketing 의 의미와 사례
1. 사회 마케팅의 관념
1) 사회지향적 마케팅




다.
사회지향적 마케팅은 마케팅 학계의 거장인 코틀러(Philip Kotler) 등이 주창한 관념으로, 소비자의 니즈뿐만 아니라 사회의 장기적 이익도 고려하는 마케팅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어린이들이 선호해서 잘 팔리는 어떤 과자가 비만을 유발할 가능성이 큰 경우를 생각해보자. 전통적인 마케팅 관점이라면 법규에 따라 그 과자의 열량과 지방 함량 등을 표시했으니 적극적으로 판매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
전체 12,6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