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리엔지니어링 기업혁명] K 마트와 WAL-MART의 성공과 연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20:40본문
Download : [리엔지니어링 기업혁명] K 마트와 WAL-MART의 성공과 연계.hwp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리엔지니어링 기업혁명] K 마트와 WAL-MART의 성공과 연계.hwp( 97 )
목차없음
리엔지니어링된 프로세스들이 최소화시킨 비부가가치적 과업의 또 다른 형태는 조정이다.
리엔지니어링
다. 구매주문은 인수문서 혹은 송장과 맞지 않을 수 있고, 그들 중 어떤 것이 다른 …(省略)
설명
[리엔지니어링 기업혁명] K 마트와 WAL-MART의 성공과 연계
레포트/경영경제
리엔지니어링 기업혁명을 K 마트와 WAL-MART의 성공과 연계하여 정리한 리포트 입니다. 그들은 한 프로세스가 갖고 있는 외부적 접촉점을 줄임으로서 조정을 행하고, 그럼으로서 조정을 필요로 하는 불일치된 data(자료)가 접수되는 기회를 줄이게 된다 2장에서 언급했던 포드사의 외상매입금 처리 절차가 이 원칙을 설명(explanation)해 주고 있따
포드사의 낡은 외상매입금 처리 절차는 공급자와 3개의 접촉점을 포함하고 있따 즉, 구매주문을 통한 구매부서에서, 인수서류작업을 통한 인수부서에서, 그리고 송장을 통한 지불계정에서 이 세 가지 접촉점은 불일치에 대한 어마어마한 가능성을 의미한다.리엔지니어링 , [리엔지니어링 기업혁명] K 마트와 WAL-MART의 성공과 연계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리엔지니어링 기업혁명을 K 마트와 WAL-MART의 성공과 연계하여 정리한 리포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