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라네즈 촉진 전략(戰略) > ahv4 | hv.co.kr report

라네즈 촉진 전략(戰略) > ahv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4

라네즈 촉진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1:58

본문




Download : 라네즈 촉진 전략.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라네즈 촉진 전략.ppt( 40 )



-기업analysis
태평양 기업intro
태평양 기업이념
주력제품 intro (LANEIGE)

-산업analysis
경쟁사 (LG생활건강) intro
environment(환경) analysis
산업매력도 analysis
국내 화장품 산업의 규모&점유율

-마케팅analysis
4P`sanalysis
라네즈 SWOTanalysis
라끄베르 SWOTanalysis
SWOT analysis표를 활용한 strategy도출



기업intro

회사명
㈜ 아모레 퍼시픽(Amore Pacific)
창립일
1945년 태평양화학공업사
사업영역
화장품(매출비중 54%)
생활용품(매출비중 21%)
건강제품(매출비중 25%)
총매출액
9713억원 -2001년-
화장품 시장 점유율
27.2% -2000년-

대표 브랜드 - 라네즈(Laneige)

기업 최근 연혁
2001.10 L.A 현지법인, 뉴저지 현지법인에
흡수합병
2001.09 기술연구원 증축
(Health 연구동 신축)
2000.11 china(상해) 아모레 화장품사 설립
1998 화장료용 이중캡슐 및 이를 함유하
는 화장료의 특허취득 (국내, 미국)
1996 아미노프로판인산의 제조방법 및
이를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의 특
허출원 및 취득 (미국,日本(일본) 등)
1995 김천 원료합성공장 준공

경쟁사intro - LG생활건강

회사명
주식회사 LG생활 건강
창립일
1947년 락희화학공업사
사업영역
생활용품(매출비중 62%)
화장품(매출비중 38%)
총매출액
10,620억원 -2001년-
화장품 시장 점유율
16.9% …(skip)
라네즈의판매촉진전략[1] , 라네즈 촉진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라네즈의판매촉진전략(戰略) [1]
,경영경제,레포트
라네즈 촉진 전략(戰略)







설명
라네즈%20촉진%20전략_ppt_01.gif 라네즈%20촉진%20전략_ppt_02.gif 라네즈%20촉진%20전략_ppt_03.gif 라네즈%20촉진%20전략_ppt_04.gif 라네즈%20촉진%20전략_ppt_05.gif 라네즈%20촉진%20전략_ppt_06.gif


다.
전체 12,5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