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ahv4 | hv.co.kr report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ahv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4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15:59

본문




Download :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7 )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_SLIDE_1_
스포츠 스폰서십 效果(효과)

1
_SLIDE_2_
노출效果(효과) 측정(測定) 방법 제시
측정(測定) 방법 기준의 제시
1. 비율가중치
2. 위치가중치
3. 노출시간
브랜드별 노출效果(효과) 측정(測定)
설문조사 제시
Insight
Contents
2
_SLIDE_3_

스폰서 노출效果(효과) 수치

= 비율가중치 X 위치가중치 X 시간
스포츠 스폰서십에 의한 브랜드 노출은 화면상의 크기, 위치, 시간 등에 따라 그 influence력이 다르다고 판단 되었기 때문에 그것에 따른 가중치를 자체적으로 선정하여 측정(測定)
노출效果(효과) 측정(測定) 방법 제시
이는 노출效果(효과)에 따른 결과를 화폐가치나 절대적 수치로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간의 상대적 비교 수치를 보여주는 것임

즉 노출效果(효과)를 측정(測定) 하려는 브랜드간의 상대적 노출效果(효과)의 크기를 보여줌
3
_SLIDE_4_
기준
1. 비율가중치 : 브랜드의 크기(화면대비 비율)에 따라서 노출效果(효과)가 달라진다
노출되는 브랜드의 전체화면 대비 비율로 가중치 측정(測定)
(육안 확인을 위해 다섯 단계의 구간척도만 적용)
2단계 : 화면대비 비율(5~10%)
X 비율가중치 40점
1단계 : 화면대비 비율(0~5%)
X 비율가중치 20점
비율가중치 X 위치가중치 X 노출시간
4
_SLIDE_5_
기준
5단계
: 화면대비 비율(30%이상)
X 가중치 100점

4단계
: 화면대비 비율(20~30%)
X 가중치 80점
3단계
: 화면대비 비율(10~20%)
X 가중치 60점
비율가중치 X 위치가중치 X 노출시간
5
_SLIDE_6_
기준
2. 위치가중치 : 중앙에 위치할수록 노출效果(효과)가 크다 (시각적으로 눈에 잘 들어옴)
B A B
Why 중앙 경향성(Central tendency)
A 파트에 노출된 기업은 노출이 상대적으로 큰 것으로 판단되어…(생략(省略))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폰서쉽,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폰서쉽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2,5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