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게임 중독이 靑少年(청소년) 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1:44본문
Download : 인터넷 게임 중독이 청소년에 미치는 영향.pptx
`표1` 누리망 게임을 하는 core 연령층 분포
`표2` 누리망 중독reality(실태) 조사
_SLIDE_5_
02 연구의 必要性 및 목적
_SLIDE_6_
02 연구의 必要性 및 목적
충동성,
공격성 증가
정서불안
폭력행동의
모방
학교생활의
부適應(적응)
누리망 게임 중독이 youth에게 미치는 efficacy들
youth 비행의위험성 ↑
다양한
부정적인 effect(영향)
학업능력, 주의력 떨어뜨림
_SLIDE_7_
이전에도 게임에 대한 지나친 중독은 정상적인 일상생…(생략(省略))
순서
설명
실험과제/기타
Internet 게임 중독이 靑少年(청소년) 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인터넷,게임,중독,청소년,미치,기타,실험과제
다. 또한 이를 토대로 건전한 youth 누리망 게임 文化(culture) 를 형성하도록 한다.
_SLIDE_4_
02 연구의 必要性 및 목적
온라인(online)게임 이용자의 대다수가 ‘youth’
누리망 게임에 중독된 youth이 갈수록 늘어가는추세임
※ youth 기본법(91.12.31 법률 제4477호) 제3조(定義(정의)) 1항에 의거하여 ‘youth’이라 함은 9세 이상 24세 이하의 자를 말한다.인터넷 게임 중독이 청소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게임 중독이 청소년에 미치는 영향기타실험과제 , 인터넷 게임 중독 청소년 미치
Internet 게임 중독이 靑少年(청소년) 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Download : 인터넷 게임 중독이 청소년에 미치는 영향.pptx( 82 )
_SLIDE_1_
누리망 게임 중독이 youth에 미치는 effect(영향)
_SLIDE_2_
목차
Index
01 연구주제와 연구문제
02 연구의 必要性 및 연구 목적
03 연구가설 및 대상
04 변수의 定義(정의) 적 定義(정의)와 조작적 定義(정의)
05 주요 변수들 說明(설명)
06 관련 理論(이론)
07 youth 누리망 게임 중독 및 폭력성의 측정(measurement)방법
08 조작적 定義(정의)
09 본 연구의 표집 방법
10 구체적인 표집 절차 및 표본의 크기 說明(설명)
11 가설검증을 위한 타당한 연구 설계 선택 및 그 내용
12 analysis(분석) 방법-SPSS
13 제한점과 제언
서론
본론
結論
_SLIDE_3_
01 연구주제와 연구문제
연구주제
연구문제
누리망 게임 중독이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남학생의 폭력성에 미치는 effect(영향) 이 어떠한가
요즘 대두되고 있는 youth 폭력과 관련하여 youth 폭력의 본질적인 요인 으로 누리망 게임 중독을 살펴보고, 유해한 게임으로부터 youth을 보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