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노래방 시장 현재상황 analysis 및 마케팅 전략(戰略) 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9:15본문
Download : 모바일 노래방 시장 현황 분석 및 마케팅 전략안.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모바일 노래방 시장 현황 분석 및 마케팅 전략안.ppt( 52 )
* 대학원에 제출하려고 만들었던 최근의 자료로서 모바일 노래방 시장 현황의 분석 및 마케팅 전략안을 도출해 낸 자료입니다!- SWOT 및 상세하게 기록된 사항이 많으므로 Report 시 신규사업 및 기존사업 시 전략을 세우실 때 아주 유용하실 것입니다 노래방단기마케팅전략안(SWOT포함) , 모바일 노래방 시장 현황 분석 및 마케팅 전략안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모바일 노래방 시장 현재상황 analysis 및 마케팅 전략(戰略) 안
* 대학원에 제출하려고 만들었던 최근의 資料로서 모바일 노래방 시장 현재상황의 analysis 및 마케팅 전략(戰略) 안을 도출해 낸 資料입니다!
- SWOT 및 상세하게 기록된 사항이 많으므로 Report 시 신규사업 및 기존사업 시 전략(戰略) 을 세우실 때 아주 유용하실 것입니다
1. 배경
2. SWOT 분석
3. 책략
4. 세부실행 대안
- Promotion 책략 구조
- Web Promotion
- e-Mail Marketing
- 검색엔진에 등록
- 검색엔진에 등록 모습
- Media 광고
- Media PR
- Media 광고 설치
- 이벤트 (타회사와 연계)
- 이벤트 예
- 자사매입
- Web-site 개편구축
- Fair 참가
Name Value의 부족 -> 브랜드 “쏭투유” 초기 런칭
시장 규모 대비 다수 경쟁자 -> Market Share의 축소
시장 경쟁 격화 예상 -> marketing (Promotion) 책략안 필요
Mobile(멀티미디어) 회사로서의 입지를 부각하여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필요. -> 1차 노래방(“벨투유” 브랜드는 안정기)
따라서, 조기에 …(To be continued )






노래방단기마케팅전략(戰略) 안(SWOT포함)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