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관념과기능,설계,變化 > ahv3 | hv.co.kr report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관념과기능,설계,變化 > ahv3

본문 바로가기

ahv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관념과기능,설계,變化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9:29

본문




Download :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개념과기능,설계,변화.hwp




기업들은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하여 24시간 영업을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세계 어느 지역에서나 웹 사이트를 보유한 기업의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기업은 예전의 생각할 수 없었던 크기로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개념과기능,설계,변화_hwp_01.gif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개념과기능,설계,변화_hwp_02.gif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개념과기능,설계,변화_hwp_03.gif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개념과기능,설계,변화_hwp_04.gif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개념과기능,설계,변화_hwp_05.gif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개념과기능,설계,변화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관념과기능,설계,變化


[E비즈니스 유통] e-비즈니스 유통경로의 concept(개념)과 기능, 설계, alteration(변화)

목차

* e-비즈니스 유통

Ⅰ. e-비즈니스 유통경로의 concept(개념)

Ⅱ. e-비즈니스 유통경로의 기능

1. 정보수집과 分析
2.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改善
3. 고객접점 확대를 통한 가치창출
4.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5. 디지털제품의 물적 유통과 새로운 인터넷(Internet) 물류의 전개
6. 전자화폐 및 인터넷(Internet) 결제
7. 가격협상기능
8. 가상거래를 통한 제품선택의 다양화

Ⅲ. e-비즈니스 유통경로의 설계

Ⅳ. e-비즈니스 경로구성원 관계의 alteration(변화)

1. 고객과 공급사 간의 관계 alteration(변화)
2. e-비즈니스 경로구성원 간 권력관계

Ⅴ. e-비즈니스 유통경로의 alteration(변화)

1. 중간상 배제현상
2. 중간상 재창출

Ⅵ. e-비즈니스 유통경로 갈등의 관리



e-비즈니스 유통

유통이란 논리적인 concept(개념)인 유통경로(distribution channel)와 물리적인 concept(개념)인 물적 유통(logistics)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여기에서 유통경로(distribution channel)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소비할 수 있도록 생산자로부터 소비자로 옮겨가는 일련의 과정에 참여하는 조직들의 집합이라고 할 수 있으며, 물적 유통(logistics)이란 생산자로부터 소비자까지 최종 제품의 물적 흐름(Physical Flow)을 계획 및 집행하고 통제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는데, 특히 인터넷(Internet)의 급속한 발전은 e-비즈니스 유통에 대한 중요성이 증가되어져 오고 있다
이에 이 data(資料)에서는 e-비즈니스 유통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즉 e-비즈니스 유통경로의 concept(개념), e-비즈니스 유통경로의 기능, e-비즈니스 유통경로의 설계, e-비즈니스 경로구성원 관계의 alteration(변화) , e-비즈니스 유통경로의 alteration(변화) , e-비즈니스 유통경로 갈등의 관리에 대하여 조사하였다.

I. e-비즈니스 유통경로의 concept(개념)

유통경로의 concept(개념)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소비할 수 있도록 생산자로부터 소비자로 옮겨가는 일련의 과정에 참여하는 조직들의 집합`으로 定義(정의)하고 있다 유통경로는 단일 기업이 모든 과정을 수행하는 하나의 사건이 아니라, 상호관련성을 가진 다양한 경로의 구성원들이 참여하는 지속적인 과정이다. 또한 유통경로의 목적은 시장에 참여하고 있는 최종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을 하고 있으며, 모든 유통경로의 참가자들은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특히 인터넷(Internet)의 급속한 발전과 확산은 기업과 소비자들에게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뛰어넘게 하였다.…(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개념과기능,설계,변화.hwp( 84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관념과기능,설계,變化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개념과기능,설계,변화[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개념과기능,설계,변화 ,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개념과기능,설계,변화경영경제레포트 ,
[E비즈니스유통]e-비즈니스유통경로의관념과기능,설계,變化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