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글라소 비타민 워터 marketing 戰略分析(분석) > ahv3 | hv.co.kr report

글라소 비타민 워터 marketing 戰略分析(분석) > ahv3

본문 바로가기

ahv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라소 비타민 워터 marketing 戰略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20:55

본문




Download :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분석.hwp




그리고 바로그때, 이 음료는 7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이 음료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면 ‘비타민 워터’는 어떠한 마케팅strategy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일지, 또 앞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어떤 점을 보완하면 좋을지 생각해 보기로 했다. 바로 글라소의 ‘비타민 워터’다. 세계 최대의 음료회사인 코카콜라는 2007년 41억 달러를 주고 이 음료를 인수했다.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분석 및 구매 활성화 plan

목 차
1. 서론

1) 선정동기

2. 본론

1) 제품紹介(소개)
(1) 글라소 ‘비타민 워터’
2) environment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제품 분석
3) 소비자 분석
(1) 마케팅strategy과 소비자의 관계
(2)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
4) 마케팅 strategy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노출, 이해, 주의, 기억
5) 마케팅 strategy 제시
(1) 시즌판매 strategy
(2) 유통strategy
(3) 이해strategy

3. 結論
1.서론

1) 선정동기
2000년 미국 뉴욕에서 한 음료수가 탄생했다.

2. 본론

1) 제품紹介(소개)
판매사 : 한국 코카콜라 (LG 생활건강 자회사)
출시시기: 2009년 6월
종류: 파워-C, 에센셜, 에너지, 멀티-V, 리스토어, XXX 총 6종
용량: 500ml
가격: 1800원 선
특징: …(투비컨티뉴드 )

글라소%20비타민%20워터%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1.gif 글라소%20비타민%20워터%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2.gif 글라소%20비타민%20워터%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3.gif 글라소%20비타민%20워터%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4.gif 글라소%20비타민%20워터%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5.gif 글라소%20비타민%20워터%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6.gif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분석 ,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



글라소 비타민 워터 marketing 戰略分析(분석)

순서





글라소,비타민,워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글라소 비타민 워터 marketing 戰略分析(분석)



Download :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분석.hwp( 47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독특한 디자인의 병 속에 화려한 내용물이 담긴 이 밍밍한 맛의 음료수는 2006년 단일제품으로 미국 내에서만 약 3억 1500만 달러라는 기록적인 매출을 올렸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