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관광업체 여행업의 Internet 마케팅 strategy > ahv3 | hv.co.kr report

관광업체 여행업의 Internet 마케팅 strategy > ahv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3

관광업체 여행업의 Internet 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1:28

본문




Download : 관광사업마케팅.doc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인터넷(Internet)의 무차별적인 확산, 그로 인한 인터넷(Internet) 사업의 활성화에서 여행업계도 자유로운 입장에 놓여있지 못하다. 수많은 on-line 여행사가 탄생하고 기존의 여행사들도 경쟁적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더 나아가 사이버 여행업으로의 진출을 시도 하고 있으며, on-line 을 통한 여행상품의 판매는 고객이 여행 data(자료)를 쉽게 구할 수 있도록 하며, 상품의 구매를 위하여 여행사를 직접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주고 있다 . 여행사에서는 이전의 현장 방문 …(skip)


설명
순서
@ 서론 …1 page , 1.인터넷 마케팅의 정의 … 1 page, 2.인터넷환경과 여행의 특성, !. 여행상품의 가치는 시간에 따라 변화 …2 page, !!. 실체가 없는 무형의 여행상품 … 3 page, !!!. 구매의사 결정 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 … 3 page, 3.인터넷 마케팅의 촉진 전략 및 가격전략, !. 인터넷의 촉진전략 …5 page, !!. 인터넷의 가격전략 …5 page, 4. 국내외 온라인 여행사, 1) 국내 온라인 여행사들의 대표적 유형과 그 사례… 6page, 2) 오프라인 여행사의 매출을 앞서는 미국 온라인시장의 선두 주자들 7 page, 3) 웹사이트는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 8 page, 5. 인터넷 환경에서 여행업의 변화, 1) 여행상품의 유통채널이 다양 …9 page, 2) 정보주도권이 변함 …9 page, 3) 네티즌 여행자의 변화 양상… 10 page, 4) 여행업계의 마케팅 전략이 변화 …10 page, 6.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성공 사례와 현 여행업계의 반응, 1) 엄 동석씨의 주)여행문화…11page, 2)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컨텐츠…11 page, 3) 하와이 한인 여행사들의 발 빠른 대응책 …12page, 4) 모두 투어 송 이근 차장… 12page, 7.온라인 환경에서 여행사의 대응전략, 1)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 13 page, 2) 특별화된 서비스 …13page, 3) 고객 이해 …13page, 4) 폭 넓은 선택권의 확보…14 page, , FileSize : 80K , 관광업체 여행업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기타레포트 , 관광업체 관광 마케팅 인터넷


레포트/기타
다.




관광업체 여행업의 Internet 마케팅 strategy




@ 서론 …1 page , 1.Internet 마케팅의 定義(정의) … 1 page, 2.Internet환경과 여행의 특성(特性), !. 여행상품의 가치는 시간에 따라 變化(변화) …2 page, !!. 실체가 없는 무형의 여행상품 … 3 page, !!!. 구매의사 결정 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 … 3 page, 3.Internet 마케팅의 촉진 strategy 및 가격strategy, !. Internet의 촉진strategy …5 page, !!. Internet의 가격strategy …5 page, 4. 국내외 온라인 여행사, 1) 국내 온라인 여행사들의 대표적 유형과 그 事例(사례)… 6page, 2) 오프라인 여행사의 매출을 앞서는 미국 온라인시장의 선두 주자들 7 page, 3) 웹사이트는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 8 page, 5. Internet 환경에서 여행업의 變化(변화), 1) 여행상품의 유통채널이 다양 …9 page, 2) 정보주도권이 변함 …9 page, 3) 네티즌 여행자의 變化(변화) 양상… 10 page, 4) 여행업계의 마케팅 strategy이 變化(변화) …10 page, 6.Internet 마케팅 strategy의 성공 事例(사례)와 현 여행업계의 반응, 1) 엄 동석씨의 주)여행culture…11page, 2)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컨텐츠…11 page, 3) 하와이 한인 여행사들의 발 빠른 대응책 …12page, 4) 모두 투어 송 이근 차장… 12page, 7.온라인 환경에서 여행사의 대응strategy, 1)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 13 page, 2) 특별화된 서비스 …13page, 3) 고객 이해 …13page, 4) 폭 넓은 선택권의 확보…14 page, , filesize : 80K


Download : 관광사업마케팅.doc( 50 )




관광사업마케팅_doc_01.gif 관광사업마케팅_doc_02.gif 관광사업마케팅_doc_03.gif 관광사업마케팅_doc_04.gif 관광사업마케팅_doc_05.gif 관광사업마케팅_doc_06.gif

관광업체,관광,마케팅,인터넷,기타,레포트
@ 서론 …1 page
1.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정의(定義) … 1 page
2.인터넷(Internet)environment(환경) 과 여행의 特性(특성)
!. 여행상품의 가치는 시간에 따라 변화 …2 page
!!. 실체가 없는 무형의 여행상품 … 3 page
!!!. 구매의사 결정 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 … 3 page
3.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촉진 戰略 및 가격戰略
!. 인터넷(Internet)의 촉진戰略 …5 page
!!. 인터넷(Internet)의 가격戰略 …5 page
4. 국내외 on-line 여행사
1) 국내 on-line 여행사들의 대표적 유형과 그 example(사례) … 6page
2) 오프라인 여행사의 매출을 앞서는 미국 on-line 시장의 선두 주자들 7 page
3) 웹사이트는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 8 page
5. 인터넷(Internet) environment(환경) 에서 여행업의 변화
1) 여행상품의 유통채널이 다양 …9 page
2) 정보주도권이 변함 …9 page
3) 네티즌 여행자의 변화 양상… 10 page
4) 여행업계의 marketing 戰略이 변화 …10 page
6.인터넷(Internet) marketing 戰略의 성공 example(사례) 와 현 여행업계의 reaction response
1) 엄 동석씨의 주)여행文化…11page
2)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컨텐츠…11 page
3) 하와이 한인 여행사들의 발 빠른 대응책 …12page
4) 모두 투어 송 이근 차장… 12page
7.on-line environment(환경) 에서 여행사의 대응戰略
1)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제적 도구 13 page
2) 특별화된 서비스 …13page
3) 고객 이해 …13page
4) 폭 넓은 선택권의 확보…14 page


전자상거래에 대해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on-line 여행시장 또한 우후죽순처럼 커지고 있는 추세에 있다 최근 여행사들의 최대 관심사는 on-line 시장으로의 진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여행상품의 전자상거래에 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전체 12,69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