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china시장-LENOVO,LENOVO의 개혁,china PC 시장의 동향,정부의 정책적 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 ahv3 | hv.co.kr report

china시장-LENOVO,LENOVO의 개혁,china PC 시장의 동향,정부의 정책적 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 ahv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3

china시장-LENOVO,LENOVO의 개혁,china PC 시장의 동향,정부의 정책적 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14:06

본문




Download : [2000원] 중국시장-LENOVO,LENOVO의 개혁,중국 PC 시장의 현황,정부의 정책적 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2000원]%20중국시장-LENOVO,LENOVO의%20개혁,중국%20PC%20시장의%20현황,정부의%20정책적%20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중국시장-LENOVO,LENOVO의%20개혁,중국%20PC%20시장의%20현황,정부의%20정책적%20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중국시장-LENOVO,LENOVO의%20개혁,중국%20PC%20시장의%20현황,정부의%20정책적%20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중국시장-LENOVO,LENOVO의%20개혁,중국%20PC%20시장의%20현황,정부의%20정책적%20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중국시장-LENOVO,LENOVO의%20개혁,중국%20PC%20시장의%20현황,정부의%20정책적%20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중국시장-LENOVO,LENOVO의%20개혁,중국%20PC%20시장의%20현황,정부의%20정책적%20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IN CHINA

_SLIDE_2_
LENOVO IN CHINA
국가공고기업으로서의 LENOVO
LENOVO의 개혁
LENOVO의 방향은
次例
_SLIDE_3_
1. LENOVO IN CHINA
_SLIDE_4_
중국(China) PC 시장의 現況
_SLIDE_5_
중국(China)의 Top 로컬 브랜드, 세계 2위 PC 제조업체 레노버
하이얼과 함께 중국(China) 최대 다국적 민영기업
노트북, 데스크탑, 넷북, 프로젝터, 핸드폰 등 다양한 전자제품 제조 및 판매
2006년에는 판매액 146억 달러를 달성하며 중국(China) 민영기업 부문 최상위 기업으로 등극
1996년부터 중국(China) 내수시장에서 컴퓨터 판매 1위 기록
2004년에는 17억 5000만 달러 규모 IBM PC사업부문 인수
2010년 중국(China) 내수시장 연 매출액 100억 1500만 위안
전년 대비 26.9% 증가, 순이익 14.3% 증가

세계적인 중국(China) 로컬기업으로서
기업 운영관리 시스템, 국제화, 해외시장 진...

_SLIDE_1_
IN CHINA

_SLIDE_2_
LENOVO IN CHINA
국가공고기업으로서의 LENOVO
LENOVO의 개혁
LENOVO의 방향은
次例
_SLIDE_3_
1. LENOVO IN CHINA
_SLIDE_4_
중국(China) PC 시장의 現況
_SLIDE_5_
중국(China)의 Top 로컬 브랜드, 세계 2위 PC 제조업체 레노버
하이얼과 함께 중국(China) 최대 다국적 민영기업
노트북, 데스크탑, 넷북, 프로젝터, 핸드폰 등 다양한 전자제품 제조 및 판매
2006년에는 판매액 146억 달러를 달성하며 중국(China) 민영기업 부문 최상위 기업으로 등극
1996년부터 중국(China) 내수시장에서 컴퓨터 판매 1위 기록
2004년에는 17억 5000만 달러 규모 IBM PC사업부문 인수
2xxx년 중국(China) 내수시장 연 매출액 100억 1500만 위안
전년 대비 26.9% 증가, 순이익 14.3% 증가

세계적인 중국(China) 로컬기업으로서
기업 운영관리 시스템, 국제화, 해외시장 진출 부분에서
다른 로컬 기업들의 모범이 되고 있음
현재는 총자산규모 1400억 위안 이상,
전 세계 2만3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한
거대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
_SLIDE_6_
LENOVO의 소유지배구조
민영기업을 표방하고 있기는 하나 실질적으로는
중국(China) government 기관인 중국(China)과학원이
약 43%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국가공고기업
창립 당시에는 계산기연구소가 20만 위안을 출자한 순수 국유기업
연구인력의 상당수가 중국(China) government 의 기술개발 담당자 및 참여자
중국(China)government 의 지원 및 민족기업으로서의 경쟁우위
WTO 가입 이후 government 지원이 불가능하기는 하나,
국가는 대주주로서 언제든지 경영에 참여 가능
IBM 인수 당시 인수 자금인 17억 5천만달러의 대부분을 국가에서 지원
-해외기업 M&A 최대 규모 지원액

_SLIDE_7_
2. 국가공고기업으로서의 LENOVO
_SLIDE_8_
government 의 정책적 지원
가전하향정책
농촌거주자 및 농민들에게 …(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2000원] 중국시장-LENOVO,LENOVO의 개혁,중국 PC 시장의 현황,정부의 정책적 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3 )




china시장-LENOVO,LENOVO의 개혁,china PC 시장의 동향,정부의 정책적 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중국시장,LENOVO,LENOVO,개혁,중국,PC,시장,정부,정책적,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china시장-LENOVO,LENOVO의 개혁,china PC 시장의 동향,정부의 정책적 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중국시장-LENOVO,LENOVO의 개혁,중국 PC 시장의 현황,정부의 정책적 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중국시장-LENOVO,LENOVO의 개혁,중국 PC 시장의 현황,정부의 정책적 지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시장 LENOVO LENOVO 개혁 중국 PC 시장 정부 정책적 지원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전체 12,69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