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마케팅 VIPS > ahv3 | hv.co.kr report

마케팅 VIPS > ahv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3

마케팅 VIP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5:59

본문




Download : 마케팅 VIPS.pptx






순서
마케팅 VIPS





설명

Download : 마케팅 VIPS.pptx( 75 )


마케팅 VIPS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20VIPS_pptx_01.gif 마케팅%20VIPS_pptx_02.gif 마케팅%20VIPS_pptx_03.gif 마케팅%20VIPS_pptx_04.gif 마케팅%20VIPS_pptx_05.gif 마케팅%20VIPS_pptx_06.gif

마케팅,VIPS,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차 례
VIPS 개요
VIPS 선정 이유
외식업계 세부分析
VIPS 現況(현황)
VIPS SWOT分析
marketing 전술
성공발전 요인
結論 및 질의 응답
_SLIDE_2_
1. VIPS 개요
*CJ푸드빌
-‘CJ푸드빌’은 음식과 마을의 합성어.
한 마을에 사는 가족과 이웃들의 단란한 식사공간을 통해
행복과 사랑을 나누듯이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족 레스토랑을 지향한다는 의미
-1994년 패밀리 레스토랑‘스카이락’론칭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 론칭
-외식부문 : 빕스, 씨푸드오션, 피셔스 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프랜차이즈부문 : 뚜레쥬르, 투썸 플레이스, 콜드스톤 크리머리
_SLIDE_3_
*VIPS
VIPS는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의 약자로
‘고객한분한분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뜻
최상급의 스테이크를 엄선, 불에 직접 구운 정통 스테이크와
계절별로 다양한 샐러드 바를 품격 있는 분위기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Steak & Salad Restaurant
우리文化(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文化(문화)의 창조를 목표(goal)
해외에 로열티를 주지 않는 국내 독자 브랜드
1. VIPS 개요
_SLIDE_4_
2. VIPS 선정 이유
*고객들의 욕구는 나날이 증가하고
더욱 까다로워짐

*기존과 差別화된 전술, 差別화된 맛,
差別화된 서비스를 원함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과 구별되는
특징을 지닌 VIPS를 조사, 分析
_SLIDE_5_
3. 외식업계 세부分析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가족동반 고객을 겨냥한 전문 외식업소로서 가족단위의 외식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식당
-미국에서의 일반적 의미로의 패밀리 레스토랑은 10달러 이하의 메뉴, 목표(goal) 고객은 29∼49세까지의 가족을 중심으로 한 최소한 2인 이상이 이용할 수 있는 음…(투비컨티뉴드 )
마케팅 VIPS , 마케팅 VIPS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VIPS

다.
전체 12,69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