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2:47본문
Download : 방송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ㅗ
프랑스 사르코비지옹(Fr...
프랑스 방송 산업
프랑스 사람들은 어떤 TV를 볼까
공영방송 FR2, FR3, Arte
민영(상업)방송 TF1, M6
유료방송 Canal+
프랑스 TV방송의 특징
드라마 대신 영화 영화제작에 많은 투자
광고가 없다
공영방송이 시청률의 노예가 되어서는 안 된다된다.
2009년 방송법 개정 2011년까지 모든 공영방송 광고 금지
(수신료 4유로 인상)
‘공영은 공영답게, 민영은 민영답게’
우리가 드라마를 볼 때 그들은...
진행자의 이름을 건 시사프로
= 정치적 성향,
대통령의 influence(영향)력 행사
프랑스에서는 황금 시간대에
‘시사 토론 호로그램’이 편성된다된다.
ㅗ
프랑스 사르코비지옹(France Sarkovision)
“ 사르코지 대통령이 공영방송을
자신의 직접적인 통제 아래 두려
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방송 발전을 후퇴시키는 것 ”
정치와 미디어 , 그 은밀한 관계
사르코지 대통령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언론에 장식
화려한 언론 행보
“ 국제 무대에서 당신을
작은 꼬마(petit garcon)로 보지 않았는가 ”
- TF1 국민앵커 파트릭 푸아브로 다보르
사퇴
사르코지 대선자금 집중 공격
- 최고의 청취율을 자랑하던 정치풍자코너
폐지
시청률 고공행진, 프랑스 대표 채널 TF1
“ 프랑스의 MBC ”
`공영방송의 민영화`
성공 최고의 시청률, 막강한 언론권력
실패 방송사간의 과잉경쟁으로 경쟁방송사인 라쌩크(La Cinq) 파산
픽션 및 오락호로그램 위주의…(省略)
다.
레포트/경영경제
방송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방송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방송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방송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42 )
순서
방송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설명
방송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방송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프랑스 방송 산업
프랑스 사람들은 어떤 TV를 볼까
공영방송 FR2, FR3, Arte
민영(상업)방송 TF1, M6
유료방송 Canal+
프랑스 TV방송의 특징
드라마 대신 영화 영화제작에 많은 투자
광고가 없다
공영방송이 시청률의 노예가 되어서는 안 된다된다.
2009년 방송법 개정 2xxx년까지 모든 공영방송 광고 금지
(수신료 4유로 인상)
‘공영은 공영답게, 민영은 민영답게’
우리가 드라마를 볼 때 그들은...
진행자의 이름을 건 시사프로
= 정치적 성향,
대통령의 influence(영향)력 행사
프랑스에서는 황금 시간대에
‘시사 토론 호로그램’이 편성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