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E-marketing에서의 intangible ROI 측정(measurement) > ahv2 | hv.co.kr report

E-marketing에서의 intangible ROI 측정(measurement) > ahv2

본문 바로가기

ahv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marketing에서의 intangible ROI 측정(measure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20:12

본문




Download : E-marketing 에서의 intangible R.doc




Ⅲ. 結論(결론) E-마케팅에 있어서 ROI 측정은 투자를 한 기업이나 관련된 Stakeholder 들에게는 매우 민감한 문제이다. 그러나, 아직 ROI 측정에 대한 뚜렷한 제안이나 그 방법이 제시되지 않고 있어 웹 마케팅에 있어서 그 효과(效果) 측정에 곤란함을 느끼고 있다아 대부분의 웹 마케팅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이야기 하기를 웹 상의 마케팅 노력의 효과(效果)를 측정하는데 있어 그 효과(效果)가 눈에 보이는 수량적인 쪽보다는 눈에 보이지 않는 마케팅 효과(效果)가 더 많기 때문에 그 측정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아 그렇다면, 웹 상의 마케팅 효과(效果)를 측정하기 위한 고객 행태론적 측정 방법의 도입은 어떠한가? 고객 구매 및 웹 상에서의 행태분석은 ROI 측정에 유효하게 적용 될 수 있다아


설명
E-marketing에서의 intangible ROI 측정(measurement)



순서
마케팅 웹마케팅 인터넷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Ⅱ. 본론


마케팅 웹마케팅 누리망 / ()
마케팅 웹마케팅 인터넷 / ()



Ⅰ. 서론

Download : E-marketing 에서의 intangible R.doc( 72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