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 자바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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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1 0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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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Soccer의 improvement
Soccer의 improvement은 축구선수 명단확인, 출석을 점검 할 수 있게 하였고 축구 선수의 팀 이름도 출력하기 위하여 member 변수를 추가 하여 팀 이름까지 나올수 있도록 하였으며 좀더 생동감 있는 게임의 진행을 위해서 CarRace에서 배운 try{
Thread.sleep(400);}
catch(Exception e){}을 이용하여 시간 텀이 생길수있도록 만들었다.
2.Soccer 구동 원리
Soccer class(public class)에서 init를 사용하여 각각의 객체를 받아오고, 각각의 객체를 지정 ex) void createField(){field 〓 new Field(640/5, 480/5);} 하고 run 함수를 통해 게임을 진행한다. 총 4개의 클래스를 사용하고있으며(Soccer(public), Player, Field, Ball) Ball은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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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공학],객체지향,프로그래밍,-,자바,과제,공학기술,레포트
순서
다.
ㄴ.프로그렘 구동 원리
1.CarRace 의 구동 원리
먼저 CarRace 게임은 CarRace class(public class)에서 차량 5대를 두고 rocall로 info를 호출하여 차량의 정보를 출력하고, init에서 boolean move 메서드의 움직임을 토대로 승자를 결정하여 출력하는 방식을 기초 틀로 하고 있따 그리고 부가적으로 try~Thread.sleep을 사용하여 시간지연효능를 이용해 디스플레이 효능를 극대화 하였다.
2.Soccer의 improvement
Soccer의 improvement은 축구선수 명단확인, 출석을 점검 할 수 있게 하였고 축구 선수의 팀 이름도 출력하기 위하여 member 변수를 추가 하여 팀 이름까지 나올수 있도록 하였으며 좀더 생동감 있는 게임의 진행을 위해서 CarRace에서 배운 try{
Thread.sleep(400);}
catch(Exception e){}을 이용하여 시간 텀이 생길수있도록 만들었다. goal을 기록시 메시지 출력 및 time out 시 게임이 종료 될수 있게 하였으며 추가적으로 경기 종료후 점수를 카운팅하여...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목 차
①서론
②본론
③結論
④코드
①서 론
ㄱ.레포트(report) 의 진행방향
1.CarRace의 improvement
CarRace 의 improvement은 교수님이 주신 Task 는 차량을 5대로 늘리는 것이지만 거기에 부가적으로 차량의 구동(전륜, 후륜 구동)을 추가하여 보다 자세하고, 생동감 있는 게임을 진행하게 improvement하였다.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목 차
①서론
②본론
③結論
④코드
①서 론
ㄱ.레포트(report) 의 진행방향
1.CarRace의 improvement
CarRace 의 improvement은 교수님이 주신 Task 는 차량을 5대로 늘리는 것이지만 거기에 부가적으로 차량의 구동(전륜, 후륜 구동)을 추가하여 보다 자세하고, 생동감 있는 게임을 진행하게 improvement하였다. goal을 기록시 메시지 출력 및 time out 시 게임이 종료 될수 있게 하였으며 추가적으로 경기 종료후 점수를 카운팅하여 최종 경기결과를 알 수 있게 추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