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브랜드전략(strategy)]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strategy)에 대해 고찰 > ahv2 | hv.co.kr report

[브랜드전략(strategy)]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strategy)에 대해 고찰 > ahv2

본문 바로가기

ahv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전략(strategy)]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strategy)에 대해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20:06

본문




Download :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에 대해 고찰.doc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Chapter8

Download :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에 대해 고찰.doc( 40 )



[브랜드전략(strategy)]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strategy)에 대해 고찰
,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와 마케팅에 관한 資料입니다. 그러나 marketing 믹스 목표(goal)에 관한 보다 광범위한 시각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marketing 관리서를 참조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브랜드와 마케팅에 관한 자료입니다.

5-1. 제품책략

…(To be continued )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20구축을%20위한%20제품,%20가격,%20유통전략에%20대해%20고찰_doc_01.gif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20구축을%20위한%20제품,%20가격,%20유통전략에%20대해%20고찰_doc_02.gif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20구축을%20위한%20제품,%20가격,%20유통전략에%20대해%20고찰_doc_03.gif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20구축을%20위한%20제품,%20가격,%20유통전략에%20대해%20고찰_doc_04.gif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20구축을%20위한%20제품,%20가격,%20유통전략에%20대해%20고찰_doc_05.gif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20구축을%20위한%20제품,%20가격,%20유통전략에%20대해%20고찰_doc_06.gif


다. 본장에서 우리는 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책략에 대해 고찰하기로 한다. 제품, 가격 그리고 유통망에 대해 검토한 후 본 장에서는 자체상표에 대한 중요 사안들을 고찰함으로써 結論을 맺기로 한다.Chapter8 , [브랜드전략]브랜드자산의 구축을 위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에 대해 고찰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개요
5-1. 제품책략
5-1-1. 지각된 품질
5-1-2 지각된 가치
5-1-3. 소비경험의 강화
5-1-4. 요약
5-2. 가격책략
5-2-1. 소비자 가격인식
5-2-2.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한 가격설정
5-2-2-1. 가치가격 설정
5-2-2-2. EDLP (Every Day Low Price)
5-3. 유통책략
5-3-1. 유통채널 설계
5-3-2. 간접채널
5-3-2-1. Push/Pull 책략
5-3-2-2. 유통채널 지원
5-3-3. 직접채널
5-3-3-1. 회사 직영점
5-3-3-2. 기타 다른 수단
5-4. 자체상표
5-4-1. 자체상표의 지위
4-4-2. 자체상표 브랜드 책략
5-4-3. 자체상표에 대한 주요 브랜드의 reaction
5-4-4. 향후 개발
요약


브랜드 요소의 현명한 선택과 그로 인한 브랜드아이덴티티가 고객에 기초한 브랜드 자산에 중요한 공헌을 한다고는 하지만, 1차적인 지원은 브랜드와 연관된 marketing 활동 및 그로 인한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으로부터 나온다. 이 두장 모두에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브랜딩의 관점에서 marketing 믹스 목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의 관심은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해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이 어떻게 적정하게 설계되어야 하는지에 있다 또한 브랜드자산 창출을 최대화하기 위해서 브랜드 자체가 어떻게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에 효과(效果)적으로 통합될 수 있는지에 관해서도 살펴볼 것이다. 제 6장은 marketing 관리자들이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해 어떻게 통합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program]) 을 창출할 수 있는지에 관하여 고찰하기로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