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6:08본문
Download :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hwp
미국, 유럽, 호주, 아시아에서부터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이르기까지 세계 60 여 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2) Levi`s Korea
리바이스 코리아는 국내 판매와 수출부서 두 개의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93년에 설립된 리바이 스트라우스 코리아는 LS&CO의 자회사로서 리바이스 제품의 생산과 판매, 배급을 담당하고 있으며, 81년에 설립된 리바이스 수출부서는 리바이 스트라우스사의 전세계 공급원으로서 LS&CO의 해외 상품 구매를 담당하고 있다
(3) Levi`s Society
리바이 스트라우스 재단(Levi Strauss Foundation)은 우리의 일터가 있고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 사회를 위해 우리의 자원을 지원하고 있다 리바이스는 연간 2천만불 이상을 40여개 국의 지역 단체에 자선 기부금으로 지원하고 있다 리바이스는 에이즈에 대한 교육 program과 정책을 지원하고, 인종差別(차별) 철폐와 사회 定義(정의) 실현을 위한 노력, 그리고 빈곤층과 권리를 박탈당한 사람들로 하여금 경제적인 능력을 갖도록 하는 일을 100여개가 넘는 지사에는 모두 지역사(歷史)회 참여팀이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의 지역사(歷史)회 참여 팀 또한 매년 3만 5천불 가량을 사회복지 단체에 기부, 복지관 청소, 환경 정화 운동, 장애인 가정 돕기 등 그 지역에서 얻은 기업 이윤을 그 지역사(歷史)회에 환원해 봉사한다는 취지로 역할을 다하고 있다
2. 리바이스 연혁
1829년리바이 스트라우스 바바리아 지방에서 출생1853년샌프란시스코로 이주, 의류도매업 스타트1890년501이라는 일련 번호를 사용함으로써…(省略)
설명
다. 리바이스마케팅전략 ,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hwp( 17 )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戰略) 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Ⅰ.회사紹介(소개)1.리바이스 紹介(소개) ····································12.리바이스 연혁 ····································13.리바이스 Brand Concept ··························2Ⅱ.환경분석 1.SWOT분석 ······································22.경쟁사 분석 ······································4Ⅲ.STP전술1.Segmentation ····································52.Targeting ········································53.Positioning ·······································5Ⅳ.4P`s Mix 1.Product ···········································62.Price ·············································73.Place ·············································84.Promotion ········································8Ⅴ.結論
Ⅰ. 회사紹介(소개)
1. 리바이스 紹介(소개)
(1) Levi`s International
Levi Strauss & Co. 는 산하에 세 개의 브랜드(Levi`s, Dockers, slate)를 거느린 의류 생산 및 판매 기업으로, 샌프란시스코 본사에만 1,600여명의 종업원이 있고, 전세계적으로는 10,000여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순서
리바이스마케팅전략(戰略)






,경영경제,레포트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