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현대생활과광고(중간) > ahv2 | hv.co.kr report

현대생활과광고(중간) > ahv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2

현대생활과광고(중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22:51

본문




Download : 현대생활과광고(중간).hwp





1) 소유주체를 기준: 독립광고 대행사 vs 계열광고 대행사

현대생활과광고 , 라디오광고 , 케이블광고 , 마케팅조사 , 광고조사 , FCB Grid Model , 고전적조건화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현대생활과광고(중간)-5441_01.gif 현대생활과광고(중간)-5441_02_.gif 현대생활과광고(중간)-5441_03_.gif 현대생활과광고(중간)-5441_04_.gif 현대생활과광고(중간)-5441_05_.gif
·방송광고대행 광고회사: TV, 라디오 등 방송매체 광고를 대행
·상호작용적 광고대행 광고회사:



- 광고업무 중 특정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기업, 학자에 따라 이들 특수 광고대행사는
사명: 흥미를 끄는 크리에이티브 컨셉을 개발, 신선하고 독특한 광고메세지를 개발하는 것
단점: 종합광고대행사 이용 대비 조사, 마케팅 등 깊이 있는 고객서비스를 받기 어려움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인쇄광고대행 광고회사: 신문, 잡지 등의 인쇄매체 광고를 대행
광고회사의 범주가 아닌 다른 조성기관으로 보기도 함
- 특수광고 대행사(=전문서비스 대행사): 90년대 전文化(culture) 추세가 강해지면서 증가

·계열광고 대행사: 광고주의 조직체 범주에 속해 운영되는 광고회사, 관련사 concept(개념)
2)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른 분류

3. 광고대행사의 유형

매체전문 대행사: 매체기획 및 구매업무만 대행
광고 이외의 PR, 이벤트, 판촉 등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


(2) 매체구매 서비스



직접 광고주의 일을 하기도 하고 광고대행사의 일을 하청받기도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광고기획 및 제작에 관련된 크리에이티브만 제공
순서
3) 대행하는 매체의 종류
-특수광고대행사(=전문서비스 대행사): 90년대 전文化(culture) 추세가 강해지면서 증가
설명
현대생활과광고(중간)
커뮤니케이션과 촉진의 모든 분야에서 광고 이외의 기타 서비스를 모두 제공

Download : 현대생활과광고(중간).hwp( 38 )



- 방송국과 특별 할인을 협상, 구매한 후, 광고대행사나 광고주에게 재판매
(1) 크리에이티브 부띠끄

- 종합광고 대행사: 광고를 비롯하여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회사,
·독립광고 대행사: 광고주와 무관한 개별적인 독립회사의 형태로 설립된 법인

·종합광고 대행사: 모든 매체의 광고를 대행

다.
전체 12,72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