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스타벅스 marketing 전략(strategy) > ahv1 | hv.co.kr report

스타벅스 marketing 전략(strategy) > ahv1

본문 바로가기

ahv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23:53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ppt






기 업 소 개

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 CEO인 하워드 숄츠 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처음 해 현재 미국, 캐나다,
Japan, 대만, 중국(中國),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세계 공항, 서점, 캠퍼스,
병원 등에 라이센스 전문점 및 30여개국 총 7,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며 최고의 아라비카산 원두를 사용.
전미에 걸쳐 8만 여명의 파토너가 일하고 있으며 파트 타임
근무자를 포함한 직원들에게 ‘Beans Stock’이라는 스톡옵션을
비롯한 양질의 복지제도를 실시
특히 시간제 근로자를 포함한 모든 직원들에 대한 복지와 존중,
기업윤리로 스타벅스는 1998년에는 표준치에 의해 100대 최고의
직장의 하 나로 꼽혔으며, 단 시간 안에 가장 빠른 주가성장을
보인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연혁
1971년 시애틀 탄생
1982년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에 참여
1987년 하워드 슐츠 회장이 ‘스타벅스’…(drop)



스타벅스 marketing 전략(strategy)
스타벅스%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스타벅스%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스타벅스%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스타벅스%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스타벅스%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스타벅스%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순서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다. 때문에 기존에 없었던 커피
와 콘텐츠를 결합한 형태의 커피 文化를 이용해
새로운 산업을 창조해 냈다 는 점에서 이번 assignment의
대상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스타벅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 marketing 전략(strategy)


Download :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ppt( 61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S T A R B U C K S
『스타벅스』발표 목차 순서
서론
기업을 선정하게 된 이유
기업introduce
연혁
스타벅스의 사명과 이념




본론
스타벅스 동향
스타벅스 마케팅 戰略
스타벅스 경쟁기업

conclusion(결론)
스타벅스의 성공요인
스타벅스의 현 問題點과 future(미래)향후의 해결책
서론
스타벅스를 선정하게 된 이유


기존 미국 커피文化에서 볼 수 없었던 시장에서
스타벅스는 단순히 커피를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커피文化를 혁신해낸
하워드 슐츠의 아이디어는 현재 스타벅스를 전세계
1만 5천 여 개의 점포를 가진 초대형 커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