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사의 경영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7:04
본문
Download : zara사의 경영전략 분석_5079351.hwp
처음에는 Amancio Ortega Gaona 소유의 공장에서 만든 옷을 팔기 위한 가게에서 출발하였지만 지금은 전 세계 56개국에 779개(2005년 상반기 기준)의 매장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연 매출액도 2004년에 38억 Euro(약 5조원), 2005년 1/4분기 14억 Euro(전년 대비 19%증가) 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Inditex사 매출 중 Zara의 비중이 절반을 차지)
Zara는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남성복, 여성복에서부터 캐주얼, 악세서리까지 최신 트랜드의 다양하고 스…(생략(省略))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zara사의 경영책략 분석
다.zara사의경영책략분석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zara사의 경영전략 분석_5079351.hwp( 94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zara사의경영전략분석 , zara사의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1. 기업intro 및 연혁
2. Zara`s Business Model
3. Value chain
4. Zara의 marketing 戰略
5. 신속 반응 시스템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