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5:27
본문
Download : 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이들은 블로그 커뮤니티 文化(문화)에 익숙해 있으며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매우 적극적으로 커뮤니티에 참여 하는 경향이 있따
이들의 特性(특성)을 파악하여 온-라인 상의 marketing 을 펼치면 效果(효과)적으로
X-sports를 알릴 수 있따
롱테일법칙 속에서 사업의 기회를 잡는 방법
*
X-sports 의 종류
인라인 스케이트
1980년 미네아폴리스 의…(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크게 동계 하계로 나뉘며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종목들이 끊임 없이 개발되고 보급되고 있따
여름종목 ·스케이트보드(Skate Board)
·인라이 스케이트(In-Line Skate)
·BMX(Bicycle Stunt Riding)
·산악자전거(Mountain Bicycle)
·인공암벽등반(Sports Climbing)
겨울종목 ·스노우보드(Snow Board)
·모글스키(Mogul Ski)
·빙벽등반(Ice Climbing)
*
X-sports의 롱테일 법칙
IT의 발달로 인해 80% 비주류도 주목을 받게 됨!!
*
X-sports의 롱테일 법칙
첫 째. 우리가 흔히 얘기하는 틈새시장을 노려라!
둘 째. 마니아들과 같은 해당 제품에 대하여 높은 충성도가 있는 고객을 확보하라!
셋 째. 늘 고객 중심적 사고방식을 유지하라!
롱테이 법칙 속에서 사업의 기회를 잡는 방법
X-sports 롱테일 법칙 적용
X-sports는 근래 생긴 신 文化(문화)다, 따라서 롱테일 법칙의 비주류에
포함된다 이 스포츠를 즐기는 이용자층 은 모험을 즐기는 X-세대
이다.
Download : 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3 )
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X sports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설명






X,sport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X-sports
*
agenda
X-sports 의
종류
X-sports 란?
X-sports
결 론
X-Sports의
marketing
B-Boy
*
X-sports 란?
X-sports
익스트림 스포츠는 묘기를 펼치는 레저 스포츠를
통칭하는 것으로 짜릿한 자극을 추구하는 경향이
높아지는 시대상을 반영한 스포츠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