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전남 광주의 文化(culture) 자원과 관광산업 > ahv1 | hv.co.kr report

전남 광주의 文化(culture) 자원과 관광산업 > ahv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1

전남 광주의 文化(culture) 자원과 관광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8:07

본문




Download : 전남 광주의 문화자원과 관광산업.hwp





,생활전문,레포트

전남 광주의 文化(culture) 자원과 관광산업
순서



전남 광주의 문화자원과 관광산업 , 전남 광주의 문화자원과 관광산업생활전문레포트 ,

전남 광주의 文化(culture) 자원과 관광산업
레포트/생활전문



설명





‧ 관광패턴의 다변화와 문화자원

‧ 다양한 광주.전남지역 문화관광자원
1. 문화유적 - 바닷길이 만든 민족문화 박물관
2. 한국적 민속과 풍물 - 민초들의 풋풋한 삶과 생활
3. 변혁기 한국력사의 현장 -한국 민주화의 성지

‧ 필요한 문화관광 활성화 준비작업


한편 관광산업은 일종의 포장산업이고 아이디어 산업이다. 나아가 필자는 시멘트…(drop)

Download : 전남 광주의 문화자원과 관광산업.hwp( 36 )







전남%20광주의%20문화자원과%20관광산업_hwp_01.gif 전남%20광주의%20문화자원과%20관광산업_hwp_02.gif 전남%20광주의%20문화자원과%20관광산업_hwp_03.gif 전남%20광주의%20문화자원과%20관광산업_hwp_04.gif 전남%20광주의%20문화자원과%20관광산업_hwp_05.gif 전남%20광주의%20문화자원과%20관광산업_hwp_06.gif
다. 같은 상품도 포장기술과 아이디어에 따라서 수요자가 늘어나기도 하고 줄어 들기도 한다. 관광산업은 또한 未來산업이라고 한다. 이는 새로운 산업이라는 의미도 지니고 있으나 未來展望의 의식이 전제되어야 성공할 수 있다는 의미도 된다된다. 예컨대 콘도시설이 각광을 받는다고 천편일율적으로 여기 저기에 콘도를 건립하기 보다는 최소한 화려하다거나, 조용하다거나, 아니면 값이 어떻다거나 하는 差別성이 분명 있어야 한다. 또한 수요자가 무엇을 원하는가를 정확히 판단하고 상품을 개발하는 센스도 있어야 할 것인데, 특히 문화관광은 그런 점에서 다른 자원보다도 더욱 민감한 부분이다. 만약 우리의 관광행정이 과거의 관행을 계속하거나 현재의 수준에서 기획되고 추진되었을 때 새로운 관광수요와 커다란 거리감이 생길 수 있고, 새로운 유인책이나 아이디어를 개발하지 못하면 지속적인 관광창출은 불가능할 것이다. 즉 전제한 것처럼 관광의 패턴 변화에 adaptation(적응) 하고, 이에 대응하기 위하여는 관광행정과 관광업종사인들이 부단한 준비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전체 12,7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