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책략,샤넬analysis,자라마케팅책략,자라analysis,ZARA,CHANE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7:30본문
Download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pptx
레포트/경영경제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자라마케팅전략,자라,ZARA,CHANEL,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pptx( 55 )
순서






_SLIDE_1_
STP 및 4P 分析
CHANEL&ZARA
_SLIDE_2_
목차
1. 環境(환경)分析
1-xxxx-xxxxxxxx-xxxx-xxxxxxxx1. 내부環境(환경)分析1-xxxx-xxxxxxxx-xxxx-xxxxxxxx2. 외부環境(환경)分析
2. STP 分析
3. 4P marketing 믹스
4. 시사점 및 비판
5. 출처
5. Q&A_SLIDE_3_
_SLIDE_4_
내부環境(환경)分析
_SLIDE_5_
기업紹介
사업 종류
제조업
취급 품목
의류, 향수, 보석, 패션잡화
소재지별 기업 종류
유럽기업
국적
프랑스
본사
파리
설립자
가브리엘 코코 샤넬
설립 시기
1909년
우리나라는 1991년에 샤넬 코리아 설립
_SLIDE_6_
브랜드파워
_SLIDE_7_
core역량
_SLIDE_8_
_SLIDE_9_
SWOT 分析
Strength
差別(차별) 화된 제품의 이미지
고유 브랜드 네임
높은 브랜드 로열티
Weakness
높은 가격 대비 낮은 품질
불안정한 유통망
제한적인 소비층…(To be continued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책략,샤넬analysis,자라마케팅책략,자라analysis,ZARA,CHANEL
설명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책략,샤넬analysis,자라마케팅책략,자라analysis,ZARA,CHANEL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경영경제레포트 , 샤넬vs자라 CHANELvsZARA 샤넬마케팅전략 샤넬 자라마케팅전략 자라 ZARA CHANEL
다.